자유게시판

(탄핵 재표결 2일 전)   🔥 제목 시위는 [말머리] 또는 임시게시판(불타는앙)을 이용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에...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버미파더 86.♡.70.19
작성일 2024.12.11 18:35
171 조회
3 추천
쓰기

본문

국힘이 박닭 탄핵 후에 한번밖에 안거르고 빠른 속도로 다시 정권을 잡을 수 있었던 건 어떤 면에서 그 탄핵이 한번에 가결되어 (논란의 여지는 많지만) 정상적인 국회의원들의 직무를 그나마 수행했었다고 볼 여지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헌법, 국민을 수호해야 할 국회의원으로서의 당연한 직무보다 당이나 정치적 이익이 더 중요하다고 만방에 선언을 해버렸으니 정상적인 상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쟤 말고 좀 나은 다른 애를 내놓으라고 하지 다시 그 사람을 국회의원을 시킬 수 없을 겁니다.

다른 말로 선거를 통해 군소 정당 이하로 무너지고 알아서 해체, 소멸되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겠죠.


이 지극히 상식적인 상상이 현실이 되길 바랍니다.


오래전부터 상상으로만 꿈꿔오던, 보수의 탈을 쓴 부일매국노들을 적출하고, 국가와 안정을 추구하는 제대로 된 보수 민주당과 세부적인 관점의 진보를 가져오는 기타 정당이 국정을 운영하는 정상적인 국가가 되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댓글 1 / 1 페이지

mystictales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mystictales (218.♡.203.28)
작성일 어제 18:42
덧붙여 이전 탄핵은 신속하게 처리하면서 당의 문제가 아닌 개인의 문제로 선을 그었는데
이번에는 질질 끌면서 한 몸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지요.
윤이 계속 언급되는 동안은 국짐은 더욱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질 겁니다.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 라는 말 처럼 아무리 부정해도 윤과 국짐의 관계는 떠오를 수 밖에 없으니까요.
96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