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가족에 면회 배려해주세요"…조국 가족, 지지자들에게 양해 편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7 11:28
본문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가 자녀 입시 비리 등 혐의로 기소돼 징역 2년형이 확정받고 수감된 가운데 조 전 대표의 가족들이 지지자들에게 면회 기회를 양보해달라고 부탁했다.
조 전 대표 가족은 17일 조 전 대표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지자 여러분,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여전히 걱정과 응원을 하고 계심을 잘 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들은 "당부 말씀을 드리고자 글을 올린다"며 "면회 회수가 제한돼있다. 신청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염려와 간절한 마음을 모르지 않지만, 가족들을 만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어 "전달되는 물품 또한 수량과 종류가 제한돼있다"며 "이 또한 조금만 아껴두시기 부탁드린다. 편지로 마음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끝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더해 함께 '봄'을 기다린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행 규정상 조 전 대표와 같은 2급 수형수(초범 등)는 월 6회로 면회가 제한돼 있다. 이외에 미결수와 징역 6개월 이내 단기수형자는 1일 1회, 흉악범(3급)은 월 5회, 문제수(4급)는 월 4회가 기본 면회 횟수다.
===========================
세상에 면회도 제한있군요...옛날에 내란당놈들은 맨날 변호사랑 놀지않았나요?
댓글 3
/ 1 페이지
셀레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