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당과 대한민국 25% 는 앞으로도 평생 속고 살지 않을까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6 20:45
본문
국힘당 의원들이 입에 달고 사는 국민은 곧 "나를 지지하는 한 줌의 지지자" 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국힘당을 지지하는 25% 는 자기 자신을 국힘당과 동일시 하며, 국힘당을 반대하는 자들은 그냥 모두 빨갱이니까 모두 죽여도 된다는 생각을 가진.. 극우나 다름없습니다.
왜 이들이 이런 무시무시한 생각을 가지게 되었느냐..... 면, 이들은 젊을 때부터, 혹은 그 이전부터 빨갱이라면 아무 이유도 없이 학살을 자행했던 슬픈 역사에 대해서 무의식으로 맹종하게끔 주입받아와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국힘당 의원들 조차 그 매카시즘의 충실한 후계자 답게.. 이 노년층의 뼈 마디마디에 새겨진 공포를 부채질해서 손 쉽게 표를 얻어 왔습니다. 그리고 윤석열처럼 북한에 대한 공포 장사가 안되면, 아예 전쟁을 일으키려고 해도 .. 이 25% 는 지지하던 관성이 있어서 윤석열을 끝까지 지지합니다.
전 세계에서 대한민국 25% 만큼 맹목적이고 저돌적인 집단은 잘 없을겁니다. 그런데 요즘 20대 남성들도 새로운 빨갱이 론은 들고 나오더군요. 노년층에게는 "반공"이 뼈에 새겨져 있다면, 요즘 20 대 남성들은 "반 폐미" 로 무장한것 같습니다. 가끔 가다 안타깝습니다.
노인들이 빨갱이. 라는 말에 경기를 일으키듯, 20 대 남성들의 일부도 앞으로 페미. 라는 말만 들으면 발작을 일으키겠구나..... 하는 탄식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걸로 평생 이용당하고 살겠구나..하는 안타까움이 듭니다.
댓글 4
/ 1 페이지
Mickey20님의 댓글
빨리 돌아가셔야죠 그리고 주변에서 티내면 인간취급도 해주지 말아야 합니다 쪽팔려야 당당하지 못하니까요
부산혁신당님의 댓글
스스로 깨쳐 나와야지 그냥 지좋다고 빠가짓을 하는걸 내가 뭐하러 구원해줘야 하나 하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