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이 내각 무혐의 검토라고 언론에 흘린건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0 12:51
본문
검찰이 내란 관련 내각 무혐의 검토라고 언론에 흘린건, 내란 특검이 통과되는 걸 저지하려고 그러는 걸로 보입니다.
내란 특검이 통과되면 검찰은 닭쫓던 개가 되고, 검찰쪽 내란 관여 혐의도 파헤쳐 지게되며, 다음 정권에서 내란 청산 수사나 공소유지도 못하게 되어 개혁하기 쉬운 상태가 됩니다.
내란 특검이 김건희 특검보다 급물살을 타고 진행되는 형세라 이걸 막기 위해서 최상목을 위시한 잔존 내란 세력들에 당근을 던진 거라 봅니다.
너무 흔들리지 않고 내란 특검을 관철 시키고 이제 검찰은 김건희 특검이 되기까지 명태균, 건진 수사에서 공을 세우도록 압박해야 될 것 같습니다.
댓글 5
/ 1 페이지
매직뮤직님의 댓글
다 떠나서 전원 수사를 하고 무혐의 처리 하던지요. 누가 정치검찰 아니라 할까 아주 조바심을 내요. .
HJ아는목수님의 댓글
무혐의 처리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정권에선 이걸 빌미로 내란특별법으로 검사 전수조사 하는거죠. 더뎌보여도 올해안에 다 끝납니다.
그대의벗님의 댓글의 댓글
@HJ아는목수님에게 답글
내란범이 내란범을 제대로 수사 못한다는 핑계로 검찰 내 내란범들도 모조리 발본색원해야 합니다.
mountpath님의 댓글
그들의 태생적 한계를 보인 것 이외의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들은 사냥개 이외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지금을 윤석열을 내세워 사냥개가 주인인 척 하고 있는 것이고요.
원래 주인을 물수 없다는 말을 저런 방식으로 하는 것이고요
저들은 사냥개 이외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지금을 윤석열을 내세워 사냥개가 주인인 척 하고 있는 것이고요.
원래 주인을 물수 없다는 말을 저런 방식으로 하는 것이고요
푸르른날엔님의 댓글
지금 무혐의 처리되어도 정권 바뀌면 또 수사할 수 있으니 계란판이나 떡검따위는 무시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