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거니의 최후 수단
페이지 정보
본문
남자 꼬시는 능력이 특출나 승승장구하여 영부인 자리에 까지 오른 김거니..
온갖 잡스런 영적인 능력을 끌어다가 지금껏 잘 버티고 있는 김거니..
흐르는 시간 앞에 장사 없듯이 김거니의 시간도 끝이나 결국엔 막다른 궁지에 몰릴 것은 자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 날고긴 김거니가 과연 그에 대한 대비책이 없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김거니는 결코 그렇게 허무하게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상상을 해봤습니다.
내가 김거니라면..
내가 김거니라면..
윤석열의 죽음을 만든다.
한공간에 같이 지내기 때문에 그 어떤 제제도 없이 아주 쉬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직간접적으로 얼마든지 방법을 만들어낼수 있을 것입니다. 김거니라면 가능합니다. 그 대상이 윤석열이라서 더더욱 가능합니다.
5대명산에서 벌였다고 한 굿판이, 저는 윤석열에게 살을 날린 굿판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윤석열이 죽으면..
현재 대한민국의 국면이 완전히 뒤엎어집니다.
윤석열에게 씌워진 모든 범죄혐의는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가 종결되고, 그 혐의들의 배후로 예상되는 김거니에 대한 수사 또한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현직 대통령의 죽음은 보수의 결집과 중도층의 동정여론까지 합세하여 야당 및 그 지지층은 큰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거기에 남편을 잃은 비운의 여인이 된 김거니는 재클린 여사의 꿈을 이루고 그간 있어온 온갖 범죄 의혹에서 잠시동안이라도 피할 수 있게 됩니다. 그 잠시동안 김거니는 페이스오프를 하고 해외로 나가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고 하는 동화 속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썩열아 너 조심해라.
김거니가 얼마나 무서운 여자인지는 세상에서 너가 제일 잘 알 것이라 생각한다.
내말 새겨들어라. 조심해라.
코쿠님의 댓글의 댓글
코쿠님의 댓글
Breadwinner님의 댓글
음악매거진편집좀님의 댓글
날개의신님의 댓글
자살을 빙자한 타살... 거늬의 마지막 카드로 매우 좋은카드죠
Klaus님의 댓글
윤가가 진짜 벼랑끝 한발짝 남으면 윤가 죽일 사람은 유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