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해명 떳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리어스

작성일
2025.03.14 12:52
본문
1. 사귀기 시작한 시점은 2019년 김새론 성인 이후
사진은 메타데이터 입고있는 옷 발매일등으로 볼때 모두 2019년 이후 사진들
2. 7억 빚은 이미 소속사에서는 손실 처리 받을생각 없었음
내용증명은 내부 절차를 위한것으로 김새론에게 따로 설명 했음
3. 제보했다는 김새론의 이모라는 사람은 이모가 아니고 어머니의 지인
이렇게 요약가능합니다.
사실 2번은 김수현 문제가 아니기도 했고
중요한건 그루밍 성범죄냐 아니냐가 핵심으로 보이는데요
김수현쪽 증거가 맞다면 성인이후 교제에 대해서는 왈가왈부할 이유가 없죠
김수현은 이미지타격이 상당한것 같던데요.
가세연이 생사람 잡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31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92
/ 1 페이지
아잉우유님의 댓글
작성자
아잉우유

작성일
어제 12:54
그가 거짓말을 너무 해서 해당 해명도 못믿을 정도입니다 장기간의 걸친 거짓말에 지치네요 그냥 다 사실대로 말하고 죄값 받기를 바랍니다
작년에도 사귄적없다 사실무근 뭐 여기까진 해당거짓말 이해합니다만
이번년 사건터진이후에도 사귄적없다 사실무근이다 첫 폭로때 이입장이었고
그다음날도 이입장 그대로에 허위사실 유포 고소 하겠다 하더니
이제서야 사귄건맞다 정도로 해명하는데 참 못믿겠어요
볼드모트(ㄱㅅㅇ)가 못믿을 곳 이지만 거짓말을 계속하면 오늘은 더 쌘 폭로 이어간다던데 그냥 모든사실인정하고 합의하고 조용해지길 바래요 제발
작년에도 사귄적없다 사실무근 뭐 여기까진 해당거짓말 이해합니다만
이번년 사건터진이후에도 사귄적없다 사실무근이다 첫 폭로때 이입장이었고
그다음날도 이입장 그대로에 허위사실 유포 고소 하겠다 하더니
이제서야 사귄건맞다 정도로 해명하는데 참 못믿겠어요
볼드모트(ㄱㅅㅇ)가 못믿을 곳 이지만 거짓말을 계속하면 오늘은 더 쌘 폭로 이어간다던데 그냥 모든사실인정하고 합의하고 조용해지길 바래요 제발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3
@외국인노동자입니다님에게 답글
그냥 그가 김새론 부모님이나 그 관계자들이랑 조용히 잘처리하고 합의하고 조용해졌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시끌시끌한거 보기싫고요
매일 ㄱㅅㅇ이 폭로전이어나가고 매일 수위도 쌔지는데
나중에 새로운 폭로로 미성년자 연애 해명까지 거짓말일수있어서 폭로가 더 나오는것도 보기싫어요
매일 ㄱㅅㅇ이 폭로전이어나가고 매일 수위도 쌔지는데
나중에 새로운 폭로로 미성년자 연애 해명까지 거짓말일수있어서 폭로가 더 나오는것도 보기싫어요
외국인노동자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4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그러니까 그가 대체 뭘 합의를 해야 하고 잘처리하고 해야 한다는 거에요...
돈을 주라는 겁니까??
가세연에 붙어서 시끄럽게 하는 건 그가 아니고 고인을 두고 돈 노리고 있는 걸로 밖에 안보이는 친이모도 아닌 지인 여자라는 데요
돈을 주라는 겁니까??
가세연에 붙어서 시끄럽게 하는 건 그가 아니고 고인을 두고 돈 노리고 있는 걸로 밖에 안보이는 친이모도 아닌 지인 여자라는 데요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21
@외국인노동자입니다님에게 답글
이모라는 사람이나 부모님이라는 사람이나 같이 연결고리 및 이해관계가 있으니 해당 사진 등등이 퍼지는것이겠죠
그 이해관계자분들이 원하는게 그가 모든사실을 바르게 말하는걸수도있자나요
뭐 그 이해관계자가 돈을 원하는걸수도있고요
어쨋든 이젠 서로 조용히 이야기해서 이젠 해결했으면 하는맘입니다
물론 더이상의
거짓말은 보기도 싫고요
그 이해관계자분들이 원하는게 그가 모든사실을 바르게 말하는걸수도있자나요
뭐 그 이해관계자가 돈을 원하는걸수도있고요
어쨋든 이젠 서로 조용히 이야기해서 이젠 해결했으면 하는맘입니다
물론 더이상의
거짓말은 보기도 싫고요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5
@김백조님에게 답글
3번이상 부정할거리는 아니죠 사진도 수위높게 계속 공개되는상황이었고요 첫폭로때 바로 거짓말멈추고 지금해명을 내놓았으면 믿기라도하겠는데 그와 그의 소속사는 그때부터 강대응이었는걸요?
파키케팔로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1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사귀어한다 한들 그루밍 성범죄인지 아닌지 누가 어떻게 증명할 것이며,
그루밍이 아니라면 그걸 이제와서 파해치는것이 당사자들에게 어떤 이익이 있을까요.
그루밍이었다면, 그 증거가 있다면, 경찰한테 말할것이지 왜 가세연에게 말하는걸까요?
그루밍이 아니라면 그걸 이제와서 파해치는것이 당사자들에게 어떤 이익이 있을까요.
그루밍이었다면, 그 증거가 있다면, 경찰한테 말할것이지 왜 가세연에게 말하는걸까요?
외국인노동자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3
@파키케팔로님에게 답글
그 이모라는 인간이 정유라 같은 인간인거죠.....돈이라도 뜯어내려는 거 아니겠습니까....인간들이..진짜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30
@파키케팔로님에게 답글
확실한 증거는 아직도 없지만 + 이번해명으로 논란이 해소 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미성년자와의 연애에 대한 한국 사회적으로 제대로된 지탄을 하는 인식을 가져야한다고봅니다
해외보다 해당 부분에 대한 인식이 아주 낮은걸로보여요
연애한게 뭔죄냐 이런댓글도 많이보이고요
만약 맞다면 경찰에 언젠간 신고도하겠죠
미성년자와의 연애에 대한 한국 사회적으로 제대로된 지탄을 하는 인식을 가져야한다고봅니다
해외보다 해당 부분에 대한 인식이 아주 낮은걸로보여요
연애한게 뭔죄냐 이런댓글도 많이보이고요
만약 맞다면 경찰에 언젠간 신고도하겠죠
파키케팔로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43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예 근데 그럼 둘이 섹스했다는 증거가 있어야 지탄을 하지요.
있나요?
뽀뽀한 사진이 섹스의 증거는 아니잖아요?
있나요?
뽀뽀한 사진이 섹스의 증거는 아니잖아요?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48
@파키케팔로님에게 답글
성관계가 있든 없든 미성년자와의
연애는 문제소지가 아주 큽니다
한국에선 성관계를 안했다면 법적인 문제가 없지만 해외에선 미성년과의 연애만으로도 처벌받고 아주 큰 문제사안입니다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게 생각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그런 증거는 아직 안나왔으니 지켜볼예정이고요
연애는 문제소지가 아주 큽니다
한국에선 성관계를 안했다면 법적인 문제가 없지만 해외에선 미성년과의 연애만으로도 처벌받고 아주 큰 문제사안입니다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게 생각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그런 증거는 아직 안나왔으니 지켜볼예정이고요
파키케팔로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57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둘이 미성년 시절 연애를 했는지 안했는지도 불명한 상태이고,
김새롬이 그 연애문제 때문에 죽은것도 아닌데,
설령 사귀었다고 한들 그것이 착취적 연예관계가 아니라 둘이 좋아서 한거라면
당사자가 사망한 지금 그걸 파내어서 이득보는 사람이 누가 있나요?
이건 망자의 인격과 사생활 문제입니다. 그걸 이제와서 왜 파내요?
사귀었을때 당사자나 당사자 부모가 문제제기한거면 모를까
그것과 전혀 다른 문제로 망자가 된 지금
그걸 왜 파내는겁니까.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
유족도 그렇습니다. 그게 확실하다면 그때 경찰에 신고하던가 할 것이지
지금와서 그것도 가세연같은 황색 찌라시에 퍼트리는거
좋게 안보입니다.
왠 글로벌 스텐다드...
김새롬이 그 연애문제 때문에 죽은것도 아닌데,
설령 사귀었다고 한들 그것이 착취적 연예관계가 아니라 둘이 좋아서 한거라면
당사자가 사망한 지금 그걸 파내어서 이득보는 사람이 누가 있나요?
이건 망자의 인격과 사생활 문제입니다. 그걸 이제와서 왜 파내요?
사귀었을때 당사자나 당사자 부모가 문제제기한거면 모를까
그것과 전혀 다른 문제로 망자가 된 지금
그걸 왜 파내는겁니까.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
유족도 그렇습니다. 그게 확실하다면 그때 경찰에 신고하던가 할 것이지
지금와서 그것도 가세연같은 황색 찌라시에 퍼트리는거
좋게 안보입니다.
왠 글로벌 스텐다드...
모스투아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13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 이건에 대해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지만, 지나가다 댓글이 눈에 걸려 한마디 씁니다.
요즘은 초딩들도 다 남친 여친 있습디다만?
대체 뭐가 글로벌 스탠다드죠? 연애 하니 다들 섹스만 생각나시나 봅니다.
요즘은 초딩들도 다 남친 여친 있습디다만?
대체 뭐가 글로벌 스탠다드죠? 연애 하니 다들 섹스만 생각나시나 봅니다.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07
@파키케팔로님에게 답글
지금 해명대로라면 더 이상 문제는 없을거에요 그렇게 끝나길 빌고요(추가증거없을시)
그렇지만 글로벌스탠다드에 맞게 미성년과 연애를 했다는 추가 증거가 발견되면 이건 큰 문제라는겁니다 님말대로 성관계증거가 나오지않는이상 법적인 문제도 신고할일도없지만 앞으로 그는 활동하기 어려워질거에요
한국문화사업이 한국에서만 수익을 벌어들이는 형태도 아니고요
그리고 유족도 억울하고 할 만하니 하는거아닐까요 저희가 그 부분에 대해 잔인하다 평가할건 아니라고봅니다
냅둬봅시다 그리고 저도 폭로전은 그만 보고싶은 마음이 제일 커요
그렇지만 글로벌스탠다드에 맞게 미성년과 연애를 했다는 추가 증거가 발견되면 이건 큰 문제라는겁니다 님말대로 성관계증거가 나오지않는이상 법적인 문제도 신고할일도없지만 앞으로 그는 활동하기 어려워질거에요
한국문화사업이 한국에서만 수익을 벌어들이는 형태도 아니고요
그리고 유족도 억울하고 할 만하니 하는거아닐까요 저희가 그 부분에 대해 잔인하다 평가할건 아니라고봅니다
냅둬봅시다 그리고 저도 폭로전은 그만 보고싶은 마음이 제일 커요
다모비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9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해명대로라면 문제가 없는게 아니죠 이미 광고 사진 다 내려가고 이미지가 나락갔는데.. 거짓 폭록에 대한 책임은 누가지나요?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18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모스투아님 그게 논지가 아니에요 미성년과 성인 연애관련 문제를 이야기하는겁니다
증거는 없고 아직 확실하지도 않고요 하지만 추가증거가나오면 문제가 된다는거죠
증거는 없고 아직 확실하지도 않고요 하지만 추가증거가나오면 문제가 된다는거죠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33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다모비님
그건 그의 잘못이죠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볼드모트의 첫 폭로때 지금해명처럼 내놨으면 지금같이 일이 커졌을거라고 보시나요? 뭐 어느정도 문제는
생겼겠지만 지금처럼은 아니라고보는데요 …
처음에 다 구라다 소송건다 등 강대응으로 나간게 더 많은 폭로가 일어나고 지금처럼 이미지손상에 더욱 금이 간거죠
그건 그의 잘못이죠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볼드모트의 첫 폭로때 지금해명처럼 내놨으면 지금같이 일이 커졌을거라고 보시나요? 뭐 어느정도 문제는
생겼겠지만 지금처럼은 아니라고보는데요 …
처음에 다 구라다 소송건다 등 강대응으로 나간게 더 많은 폭로가 일어나고 지금처럼 이미지손상에 더욱 금이 간거죠
건더기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33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가세연 전적이 매우 화려한데 어떻게 가세연 주장은 전부 진짜라고 철썩 같이 믿나 모르겠네요.
전 처음부터 스피커 신뢰도가 - 10,000%라 맞마조차 생각도 안했습니다만....
전 처음부터 스피커 신뢰도가 - 10,000%라 맞마조차 생각도 안했습니다만....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37
@건더기님에게 답글
작년엔 얼굴맞대는 사진에도 부정 (이건 이해)
처음엔 가세연인지라 저도 안믿었습니다 첫번째 폭로때는 그냥 지나갈 문제 처럼 보였는데 두번째 폭로때는 뽀뽀 사진도 뜨는데 아직도 아니라고 잡아 때다가 세번째 폭로 와서 이번에서야 성인때 사귄건맞다고 하는데
거짓말을 여러번하는 사람과 소속사측도 믿을게
못된다는이야기죠
가세연도 완전히 믿지는 않습니다 그의 이번해명이 미성년자와 연애 범죄 문제는 해결했지만 그의 거짓말전적으로 인해 그것도 믿지 않고요 둘다 안믿는거죠
처음엔 가세연인지라 저도 안믿었습니다 첫번째 폭로때는 그냥 지나갈 문제 처럼 보였는데 두번째 폭로때는 뽀뽀 사진도 뜨는데 아직도 아니라고 잡아 때다가 세번째 폭로 와서 이번에서야 성인때 사귄건맞다고 하는데
거짓말을 여러번하는 사람과 소속사측도 믿을게
못된다는이야기죠
가세연도 완전히 믿지는 않습니다 그의 이번해명이 미성년자와 연애 범죄 문제는 해결했지만 그의 거짓말전적으로 인해 그것도 믿지 않고요 둘다 안믿는거죠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44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애초에 연예계에 연애 인정안하는건 유명한 이야기고 (심지어 집에서 나오는 사진이 있어도 말이죠)
게다가 이미 고인이 된 사람하고의 연애설을 기사 뜬다고 바로 오케이 하는 사람이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을까요?
특히나 나이차이가 좀 있는 사이인데요.
죽은 사람은 말이 없구요.
딱 비슷한 케이스가 있네요. 전인권, 이은주.
애초에 연예계에 연애 인정안하는건 유명한 이야기고 (심지어 집에서 나오는 사진이 있어도 말이죠)
게다가 이미 고인이 된 사람하고의 연애설을 기사 뜬다고 바로 오케이 하는 사람이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을까요?
특히나 나이차이가 좀 있는 사이인데요.
죽은 사람은 말이 없구요.
딱 비슷한 케이스가 있네요. 전인권, 이은주.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53
@일리어스님에게 답글
볼드모트(ㄱㅅㅇ)가 처음부터 강대응이 이었는데 처음에 지금 이사실을 말했으면 그와 그의
소속사측에 신뢰성이 생겼겠지만 여러 폭로이후에 이제서야 뒤집는 해명이 신뢰성이 일단 없다고봅니다.
그리고 사실대로 말하는게 오히려 덜 이상한방향으로 흘러갔을수도있는걸요 두번째 세번째 폭로라고해봤자 미성년 연애 증거는 아직 제대로 없는
상태이니까요
바로 첫폭로때 지금 해명으로 오케이하는게
오히려 정상적인 사람아닐까요?
소속사측에 신뢰성이 생겼겠지만 여러 폭로이후에 이제서야 뒤집는 해명이 신뢰성이 일단 없다고봅니다.
그리고 사실대로 말하는게 오히려 덜 이상한방향으로 흘러갔을수도있는걸요 두번째 세번째 폭로라고해봤자 미성년 연애 증거는 아직 제대로 없는
상태이니까요
바로 첫폭로때 지금 해명으로 오케이하는게
오히려 정상적인 사람아닐까요?
코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2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거짓말의 연속이죠. 이번 해명도 신뢰가 안갑니다
저런 해명문 낼 시간에 조속히 유족에게 사과하고 합의해서 조용히 사죄하고 끝내는 게 본인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런 해명문 낼 시간에 조속히 유족에게 사과하고 합의해서 조용히 사죄하고 끝내는 게 본인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07
@그까이꺼대충님에게 답글
군대갔을때 쓴 편지가 2018.6 월이고.
읽어보면 연애편지라고 하기에는 좀 건조하고.
그냥 호감표시 정도인걸로 보이더라구요.
2019.11. 에 파리에서 쓴 엽서는 이미 사귀고 있는 시점이구요. (2019년 여름부터 사귀었다고 하니까)
좋게 생각하면 미성년때부터 호감은 있었으나 군대 다녀오고 성년이 된 이후 교제 시작인거고
2019년 이전 사귀었다는 다른 증거가 나오면 그루밍 성범죄가 되겠구요
읽어보면 연애편지라고 하기에는 좀 건조하고.
그냥 호감표시 정도인걸로 보이더라구요.
2019.11. 에 파리에서 쓴 엽서는 이미 사귀고 있는 시점이구요. (2019년 여름부터 사귀었다고 하니까)
좋게 생각하면 미성년때부터 호감은 있었으나 군대 다녀오고 성년이 된 이후 교제 시작인거고
2019년 이전 사귀었다는 다른 증거가 나오면 그루밍 성범죄가 되겠구요
츄하이하이볼님의 댓글
작성자
츄하이하이볼

작성일
어제 12:55
사진이 성인 때라는 건 이미 지적이 됐는데도 해당 사진 올리면서 페도라고 비난하는 꼴이 목적이 있는 선날질 같긴 했습니다.

goldbox님의 댓글
작성자
goldbox

작성일
어제 12:57
그냥 지켜 보면 될 텐데 죽어라 물어 뜯고.
물어 뜯던 사람들 김새론 음주운전했을 때 욕하던 그 사람들 아닙니까?
가세연 그리 욕하다가 이 사건엔 철썩같이 가세연의 주장을 믿더군요.
죽은 자는 말이 없고 한 사람이 또 죽어야 멈출 듯한 기세입니다.
물어 뜯던 사람들 김새론 음주운전했을 때 욕하던 그 사람들 아닙니까?
가세연 그리 욕하다가 이 사건엔 철썩같이 가세연의 주장을 믿더군요.
죽은 자는 말이 없고 한 사람이 또 죽어야 멈출 듯한 기세입니다.
lache님의 댓글
작성자
lache

작성일
어제 12:57
김새론을 죽인 기러기들이 이번에 김수현을 죽이려고 하는거죠. 그런 선동성 기사에 휩쓸리는 우매한 대중들이 있는 한 이런 광기는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이런 문제때문이라도 아몰랑 언론의 카더라나 무고성 기사에 대해서는 100배,1000배의 책임을 묻는 징벌적 배상제도가 도입되어야 해요.
특히 연예인들은 이미지 타격 입으면 지리한 진실공방이 끝다도 이미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을 잃고 모든 것을 다 잃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죠.
특히 연예인들은 이미지 타격 입으면 지리한 진실공방이 끝다도 이미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을 잃고 모든 것을 다 잃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죠.
kissing님의 댓글
작성자
kissing

작성일
어제 12:58
해명이 나왔으니 또다시 반박이 나오겠네요. 결론 날때까지 지켜보렵니다. 매번 이런식의 전개라 한쪽 편드는게 얼마나 위험한지 무수히 봐왔으니까요. 너무 크게 벌어진거라 경찰 조사도 하겠군요.
Typhoon7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2
kissing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32
@Typhoon7님에게 답글
네티즌이나 유튜버들이 백날 떠드는 것보다는 그나마 나은거 같아서요. 어짜피 크게 벌어지면 공권력이 나서지 않는 이상 계속 논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선균건은 현정권이 마약건으로 작정하고 죽이려고 저런거라 이번건과는 무관하다고 봅니다.
Typhoon7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42
까망꼬망님의 댓글
작성자
까망꼬망

작성일
어제 13:01
개인적으론 가세연 이야긴 맞든 틀리든 듣고 싶지 않고...
그리고 개인 연애사는 범죄행위 아니면 나이차 있던 없던 굳이 남이 왈가왈부할 이유가 있나 싶습니다.
그리고 개인 연애사는 범죄행위 아니면 나이차 있던 없던 굳이 남이 왈가왈부할 이유가 있나 싶습니다.
Typhoon7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09
@까망꼬망님에게 답글
+1
연예인 연애에 왜 그리 관심을 그리 두는지, 예나 지금이나 이해가 안됩니다. 불법성이나 부도덕한게 없는 사안에도 말이죠...
이런 말 하면 재수없다느니, 연예인의 연애는 팬에 대한 배신이으로 간섭하는건 팬의 당연한 권리라느니 하며 버럭하는 인간들도 있지만요-.,-
연예인 연애에 왜 그리 관심을 그리 두는지, 예나 지금이나 이해가 안됩니다. 불법성이나 부도덕한게 없는 사안에도 말이죠...
이런 말 하면 재수없다느니, 연예인의 연애는 팬에 대한 배신이으로 간섭하는건 팬의 당연한 권리라느니 하며 버럭하는 인간들도 있지만요-.,-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27
@Typhoon7님에게 답글
다 재쳐두고 논란이 되는 부분은 미성년자와의
연애만이라고 봅니다
이것만이 엄청 큰 논란이라고봐요 이 문제는 그와 그의
소속사의 해명으로 일단은 일단락되겠지만 그전의
거짓말들과 강경대응으로 아직 지켜봐야한다고봅니다
미성년과의 연애는 해외에선 더 큰 논란거리고요
연애만이라고 봅니다
이것만이 엄청 큰 논란이라고봐요 이 문제는 그와 그의
소속사의 해명으로 일단은 일단락되겠지만 그전의
거짓말들과 강경대응으로 아직 지켜봐야한다고봅니다
미성년과의 연애는 해외에선 더 큰 논란거리고요
Typhoon7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36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예. 지켜봐야죠.
그런데 가세연이나, 연예부기자들은 이미 기정사실화 하면서 물어뜯고 있죠. 그렇게 취재에 열성적인 분들이 왜...
그런데 가세연이나, 연예부기자들은 이미 기정사실화 하면서 물어뜯고 있죠. 그렇게 취재에 열성적인 분들이 왜...
캡쳐드님의 댓글
작성자
캡쳐드

작성일
어제 13:01
이모라고해서 친이모인줄 알았더니 엄마 친구라니요?? 전문보니깐 25일 변호사가 보낸 문자보니 내용증명에 대해 오해하지 말라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놨더군요. 변재도 여유되고 여력되면 차근차근 갚아도 된다고 변호사가 문자보냈던데 참 이렇게 왜곡 날조해서 한 사람 이미지를 또 나락보내네요
Rebirth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50
@귀차니스트님에게 답글
맞습니다.
윤두창이 다시 국군의날 손 흔드는걸 보게 된다면,
저는 이 나라에 못 살꺼 같습니다.
윤두창이 다시 국군의날 손 흔드는걸 보게 된다면,
저는 이 나라에 못 살꺼 같습니다.
외국인노동자입니다님의 댓글
작성자
외국인노동자입니다

작성일
어제 13:06
정우성때랑 똑같은 의견입니다만
둘 사이의 일이니 둘이 해결해야 하는 거고
그중 한명이 안타까운 일을 당했으니
그냥 묻어 두면 되는 거 같은데
보니까 친이모도 아니고
어머니 지인이라는 인간이
가세연에 붙어서 (윤석열 팬이거나 한동훈 팬이겠죠) 김수현을 또 옭아 메는 게
옳은일인가요?
둘 사이의 사생활에
좀 이렇다 저렇다 짜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
세상 연예부 기자던 뭐던 이런일에 몰입을 시키는 거 조차 요샌 극혐입니다
선균이형만 불쌍해요 진짜
둘 사이의 일이니 둘이 해결해야 하는 거고
그중 한명이 안타까운 일을 당했으니
그냥 묻어 두면 되는 거 같은데
보니까 친이모도 아니고
어머니 지인이라는 인간이
가세연에 붙어서 (윤석열 팬이거나 한동훈 팬이겠죠) 김수현을 또 옭아 메는 게
옳은일인가요?
둘 사이의 사생활에
좀 이렇다 저렇다 짜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
세상 연예부 기자던 뭐던 이런일에 몰입을 시키는 거 조차 요샌 극혐입니다
선균이형만 불쌍해요 진짜
Luicid님의 댓글
작성자
Luicid

작성일
어제 13:08
김새론이 사망하기까지의 과정을 하나도 바뀐거 없이 그대로 또 하고 있네요.
김수현이 죽어야 끝나는 건가요?
그리고 개인 사생활인데 적당히 합시다.
김수현이 죽어야 끝나는 건가요?
그리고 개인 사생활인데 적당히 합시다.
솔솔파파님의 댓글
작성자
솔솔파파

작성일
어제 13:08
저는 이해가 안되는게? 자세한 내막은 잘모르겠지만 수많은 악성 기사랑 악플로 인해 새론씨가 많이 힘들어서
나쁜 선택한거 아닌가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다른 내용이 있는건가요?
김수현씨랑 교제관계 여부가 새론씨의 죽음에 관련이 되어있는건가요?
또 이렇게 누군가를 나쁘다 잘못되었다 나쁜 악플 달고 몰아가다가 또 누군가 잘못된 선택을 하는건 아닌지....
이선균씨 때도 그랬고...다들 본인들 인생에 대해서 너그러우면서 연애인들에게는 너무 마녀사냥씩 아닌것인지..
타인의 삶에 너무 감나라 배나라 하는것은 아닌지 ....다들 서로 깊이 통찰 해야되지않을까 저부터 반성하게 됩니다.
나쁜 선택한거 아닌가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다른 내용이 있는건가요?
김수현씨랑 교제관계 여부가 새론씨의 죽음에 관련이 되어있는건가요?
또 이렇게 누군가를 나쁘다 잘못되었다 나쁜 악플 달고 몰아가다가 또 누군가 잘못된 선택을 하는건 아닌지....
이선균씨 때도 그랬고...다들 본인들 인생에 대해서 너그러우면서 연애인들에게는 너무 마녀사냥씩 아닌것인지..
타인의 삶에 너무 감나라 배나라 하는것은 아닌지 ....다들 서로 깊이 통찰 해야되지않을까 저부터 반성하게 됩니다.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3:11
@솔솔파파님에게 답글
가세연 주장은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로 발생한 위약금등에 대해
전 소속사가 빨리 갚으라고 압박했고
이에 김새론이 전 연인이였던 김수현에게 연락했으나 김수현이 도와주지 않았다.
그리고 둘 사이의 교제는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2015년 부터다
라는거였습니다.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로 발생한 위약금등에 대해
전 소속사가 빨리 갚으라고 압박했고
이에 김새론이 전 연인이였던 김수현에게 연락했으나 김수현이 도와주지 않았다.
그리고 둘 사이의 교제는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2015년 부터다
라는거였습니다.
Na2V님의 댓글
작성자
Na2V

작성일
어제 13:09
죽을 죄도 아닌데 죽일 기세로 떠벌리는 인간들이 더 혐오스럽네요. 김새론한테 악플달던 것들이 타겟만 바꿔서 같은 짓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캐로트님의 댓글
작성자
캐로트

작성일
어제 13:14
언론과 악플로 한 명 보내고 비난 여론 생기려 하니 다른 대상 찾아 똑같이 보내려 하네요
법적으로 문제가 있었다면 가족이나 관계자들이 알아서 할 일이고 그 외엔 개인 사생활이니 무관심이 답입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있었다면 가족이나 관계자들이 알아서 할 일이고 그 외엔 개인 사생활이니 무관심이 답입니다
bluewini님의 댓글
작성자
bluewini

작성일
어제 13:19
가세연이 붙은거 보고 애초에 무관심이었는데
솔직히 개인간의 연애상황을 수많은 억측을 기반으로 까발린들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또 한명의 재물이 필요한거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니라고 봅니다.
솔직히 개인간의 연애상황을 수많은 억측을 기반으로 까발린들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또 한명의 재물이 필요한거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니라고 봅니다.
뱃살꼬마님의 댓글
작성자
뱃살꼬마

작성일
어제 13:24
김수현이 잘못을 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백정들이 김수현을 도륙하고 지들 이익을 챙기는데 힘을 보탤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Typhoon7님의 댓글
작성자
Typhoon7

작성일
어제 13:26
다음 중 인류 문명에서 멸종시켜도 사회적 손실이 없는 직군을 고르시오.
1. 연예부 기자
2. 내란의힘 의원⠀
1. 연예부 기자
2. 내란의힘 의원⠀
달짝지근님의 댓글
작성자
달짝지근

작성일
어제 13:27
미성년자와 사귀었다면 개인간의 사정이라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면 개인사로 남겨두는게 맞다고 봅니다만
내용증명에 대한 저분의 주장은 내용증명에 대한 문지메시지로 보니 주장이 빈약해 보인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법적으로는 문제 없을지라도 인간적으로는 너무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고인의 세상을 등진 이유중 하나가 생활고라도 하니 더욱 말이죠
그렇다곤 해서 이걸로 저사람까지 비난하고 싶진 않네요.. 이게 뭐 또 좋은 일이라고요
내용증명에 대한 저분의 주장은 내용증명에 대한 문지메시지로 보니 주장이 빈약해 보인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법적으로는 문제 없을지라도 인간적으로는 너무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고인의 세상을 등진 이유중 하나가 생활고라도 하니 더욱 말이죠
그렇다곤 해서 이걸로 저사람까지 비난하고 싶진 않네요.. 이게 뭐 또 좋은 일이라고요
aquapill님의 댓글
작성자
aquapill

작성일
어제 13:47
그루밍 성범죄?????????
둘이 사귀는 사이였다는데 갑자기 그런 단어가 왜 튀어나오는거죠??????? 심지어 미성년자였다고 해도.
와....악마가 따로없네요.
가세연 이야기입니다.
둘이 사귀는 사이였다는데 갑자기 그런 단어가 왜 튀어나오는거죠??????? 심지어 미성년자였다고 해도.
와....악마가 따로없네요.
가세연 이야기입니다.
가랑비님의 댓글
작성자
가랑비

작성일
어제 13:51
저만 아는 특별한 정보가 있지 않은 이상
아무런 '생각'을 안할 겁니다.
제가 감히 옳다 그르다를 판단할 사항도 아니고
제가 그럴만한 상황, 판단해야만 하는 자리에
있지도 않고요.
둘의 관계는 둘만이 알 뿐,
어쩌면 두 사람 마저도 생각이 달랐을 수도 있고요.
다만, 한 젊은이의 죽음은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아무런 '생각'을 안할 겁니다.
제가 감히 옳다 그르다를 판단할 사항도 아니고
제가 그럴만한 상황, 판단해야만 하는 자리에
있지도 않고요.
둘의 관계는 둘만이 알 뿐,
어쩌면 두 사람 마저도 생각이 달랐을 수도 있고요.
다만, 한 젊은이의 죽음은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코크카카님의 댓글
작성자
코크카카

작성일
어제 14:15
그루밍성범죄는 심각한 일입니다. 여기 댓글 단 분들도 한번쯤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연애, 개인사, 이런 거 붙일 일이 아닙니다
가세연이라고 안믿는다는 분도 계시지만 쯔양사건도 가세연에서 시작된 겁니다 쯔양사건이 전부다 거짓이었나요?
아무데나 고 이선균씨를 갖다붙이는 글들도 이해가 안갑니다
가세연이라고 안믿는다는 분도 계시지만 쯔양사건도 가세연에서 시작된 겁니다 쯔양사건이 전부다 거짓이었나요?
아무데나 고 이선균씨를 갖다붙이는 글들도 이해가 안갑니다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4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이번해명으로 일단은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납득되었지만(여러번의 구라로인해 완전히 못믿음)
저와 댓글달며 의견을 나누던 사람들이 미성년자 성인 연애에 대해 관대하게 사람들이 생각하는게 저도 느껴지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큰 문제인데
님말에 동의합니다
저와 댓글달며 의견을 나누던 사람들이 미성년자 성인 연애에 대해 관대하게 사람들이 생각하는게 저도 느껴지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큰 문제인데
님말에 동의합니다
코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6
@아잉우유님에게 답글
위의 댓글에 그런 내용들이 있어서 놀랍네요 성관계가 어쩌고 하는 것도 참... 다모앙맞나 싶네요 20대후반의 남자가 16세여자애한테 구애하는 거 자체가 ....
아잉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8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아직 그건 사실이 아닌지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신뢰성문제로 인한 의혹관련 댓글들일 뿐이에요
신뢰성문제로 인한 의혹관련 댓글들일 뿐이에요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28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그루밍 성범죄는 심각한 일이 맞죠 .
그러니 핵심은 그루밍이 맞냐 아니냐의 문제인거죠
가세연 주장은 2015년부터 사귀었다니까 그루밍 일수 있는거고.
김수현 주장은 2019년부터 사귀었다 니까 그루밍하고 상관없는거죠
개인적으로는 2018.6. 군대에서 썼다는 편지를 보면 3년이나 사귄 사이의 연애편지라고 하기에는 거리감이 좀 느껴집니다
그러니 핵심은 그루밍이 맞냐 아니냐의 문제인거죠
가세연 주장은 2015년부터 사귀었다니까 그루밍 일수 있는거고.
김수현 주장은 2019년부터 사귀었다 니까 그루밍하고 상관없는거죠
개인적으로는 2018.6. 군대에서 썼다는 편지를 보면 3년이나 사귄 사이의 연애편지라고 하기에는 거리감이 좀 느껴집니다
코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31
@일리어스님에게 답글
글쎄요. 20대후반아저씨가 군대에서 12살연하의 여자애한테 그냥 쓰는 안부편지라고 보기도 힘드네요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4:33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개인적으로는 호감있는 상태의 편지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12살 차이라는건 큰 의미는 없다고 보구요.
결국 미성년자와 사귀었다. 라는게 핵심 이자나요?
근데 이 부분만 가지고 그루밍 성범죄다 라고 단언하기도 어렵다고 봅니다.
성착취나 범죄 의도 없이 그냥 서로 사귀다가 헤어진것 만으로는 범죄라고 볼수 없죠
미국에서도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례도 있구요
최근에 기디 도 관련조사를 받았었죠.
그리고 12살 차이라는건 큰 의미는 없다고 보구요.
결국 미성년자와 사귀었다. 라는게 핵심 이자나요?
근데 이 부분만 가지고 그루밍 성범죄다 라고 단언하기도 어렵다고 봅니다.
성착취나 범죄 의도 없이 그냥 서로 사귀다가 헤어진것 만으로는 범죄라고 볼수 없죠
미국에서도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례도 있구요
최근에 기디 도 관련조사를 받았었죠.
BARCAS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5:25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백번양보해서 그루밍이라고 칩시다.
그럼 그걸 그당시에 아무말하지않고 지켜본 김새론씨 부모는 뭐죠?
그럼 그걸 그당시에 아무말하지않고 지켜본 김새론씨 부모는 뭐죠?
캡쳐드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제 18:48
@코크카카님에게 답글
저도 중학생 딸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써 그루밍 성범죄는 절대 용서해서도 안되고 있어서도 안될일이라고 생각합니다만 15살 아이가 연예중이었으면 부모가 모를수가 없습니다. 약간만 평소하고 달라도 애한테 무슨일 생겼나 알아보는게 부모인데 그루밍 중이었는데 6년간이나 모르고 방치하고 있었다구요?? 그럼 애가 그루밍 당하고 있었는데 알면서도 모른척 하고 있었다는 건가요? 민감한 청소년 시기라 실제로 성관계도 했다고 하면 모를수가 없습니다. 아이가 아무리 속이려고해도 아이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부모라면요.
아무리 상대가 김수현 이라고해도 그 당시에 알았다면 절대 가만있지 않았을거 같은데요. 그때 언론에 뿌리거나 김수현 매장시켰겠죠.
아무리 상대가 김수현 이라고해도 그 당시에 알았다면 절대 가만있지 않았을거 같은데요. 그때 언론에 뿌리거나 김수현 매장시켰겠죠.
llㅣllㅣllㅣ님의 댓글
작성자
llㅣllㅣllㅣ

작성일
어제 15:38
펨코랑 엠팍은 온통 김수현 얘기 뿐이죠
왤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왤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잉우유님의 댓글
작성자
아잉우유

작성일
어제 16:28
박스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