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취임 8주만에 싹 바뀐 백악관 - "트럼프 스타일로 화려하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앙근

작성일
2025.03.17 13:15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 후 백악관이 그의 스타일로 화려하게 변하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16일(현지시간) CNN은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한 지 8주가 된 현재 백악관 집무실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의 수가 3배로 늘었고, 선반이나 벽난로 위 공간은 화려한 깃발·동상·황금 장식으로 꾸며졌다고 보도했습니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은 집무실에 초상화를 거는 데에 공을 많이 들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전임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집무실에 6개의 초상화를 걸었는데, 트럼프 대통령은 20개의 초상화를 걸었습니다.
[......]
또 집무실 곳곳은 각종 황금색 소품이 자리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황금색 조각상이 배치돼 있고, 사이드 테이블에는 황금 독소리 소품이 있습니다. 문에는 금박을 입힌 로코코 풍의 화려한 거울이 달렸고, TV 리모컨도 금박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집무실 천장에는 크고 화려한 샹들리에를 거는 방안도 검토됐는데 아직 실현되지는 않았습니다.
=================================
헐....금칠중이군요
2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1
/ 1 페이지
달빛선장님의 댓글
작성자
달빛선장

작성일
03.17 13:17
저사진 보니 홍준표가 경남도지사할때 집무실을 붉은색으로 온통 인테리어 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후임자가 그거 철거하는데 애썼다는 ㅎㅎ; 말이나 행동이 비슷한 인물들인가 참 기가차네요.
blowtorch님의 댓글
작성자
blowtorch

작성일
03.17 13:56

https://www.houseandgarden.co.uk/gallery/donald-trump-gold-apartment
트럼프가 뉴욕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 보이는 트럼프 타워 펜트하우스 3개층를 차지하고 쓰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랍니다.
중동 부호풍(?)이로군요.
24K 현관문에도 다이아몬드를 박아넣었다나 뭐래나..
어쩌겠어요.
저게 본인 취향인 걸요. ~ㅎ
녹슨화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