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나라는 위선적인 고위관료들에 의해 나라운명이 기울어지고 있다고 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존

작성일
2025.03.21 04:22
본문
헌법재판소에서 재판관 임명 안 하는 것은 위헌이라는 판결을 받고도 20일 넘게 뭉개는 국무총리대행이나, 헌법재판소 스스로 대통령 탄핵이 어느 사건보다 우선이고 중요하다며 언론플레이하던 그 당사자 집단이 입 싹 닫고 기약 없이 나머지 안건들을 처리하는 것 보고 우리는 고위관료들의 위선과 뻔뻔함을 보았습니다.
진작에 세상에 대한 신뢰가 있을까 하는 의문은 가졌었지만, 이번 사건들을 계기로 법을 안다는 놈들의 비겁함, 뻔뻔함, 가식의 민낯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에 지금도 억울해서 50 넘게 세상 헛살았구나 하는 자괴감에 오늘도 새벽에 소스라치게 일어나 불면의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44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4
/ 1 페이지
부서지는파도처럼님의 댓글
작성자
부서지는파도처럼

작성일
03.21 07:19
고위 관료를 '나라님'이라 칭하고 여기는 사람들도 생각을 바꿔야 할텐데 말입니다. 😢
[헌법] 제1조 ①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②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헌법] 제1조 ①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②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삶은다모앙님의 댓글
한덕수 탄핵을 정족수 문제로 기각된다는 말을 하는 인간들
기각이 연결된다는.. 논리로... 말도 안되는...
정족수 문제라면 헌재 접수 거부되어 국회로 되돌려 보내는 게 상식인데 그것 때문에 각하된다는 개소리를... 하고 있네요
정치계+언론이 서로의 캐비넷으로 엮여져 있어서... 1+1을 3이라고 또는 지맘대로 표현하고 댕기는 것들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