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좋아하세요?] Every Breath You Take - The Polic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커먼사각

작성일
2025.03.26 23:03
본문
오늘 모처럼 상식에 맞는 소식이 있긴 했습니다만,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라는 마음으로 씁니다.
폴리스의 Every Breath You Take를 골랐습니다. 폴리스는 스팅이 데뷔했던 밴드죠. (사실 폴리스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그냥 무명 베이시스트 1 이었으니...) 결국은 성질머리답게 본인이 탈퇴하면서 밴드도 끝장을 내기도 했고요. 이 양반은 사실 업계에서 찌질하기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입니다.
Every Breath You Take는 워낙 유명한 곡이고 여기저기서 샘플링되어 사용되거나 원곡 뿐 아니라 커버된 버전도 인기를 끌었던 곡이죠. 원곡을 들었던 아재들이 아니라 요즘 분들에게는 커버된 버전이나 샘플링되어 사용된 곡들이 더 익숙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사실 이 노래의 가사는 커플이 깨진 후 숨쉬는 것 하나하나까지 지켜보는 스토킹을 할테야! 라는 내용이라..... 좀 거시기 하죠. 이 노래가 실린 앨범인 Synchronicity에 수록된 곡들이 이런 병맛스러운 곡들이 많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헌재 영감태기들한테 뻘짓하지 말고 빨리 판결하라고 하면서 들려주고 싶은 가사이기도 합니다. 지켜보고 있다... 잊지마라... 빨리해라...
9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3
/ 1 페이지
미드나잇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