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잼통 기자회견 하는데 아무 감흥도 없네요
ton618

Lv.1 ton618 (61.♡.197.241)

2026년 6월 19일 PM 02:21

조회 2,201 공감 0

아니 또 지지자들 가슴에 대못질이나 하지 않을까

노파심만 들고...

서글픈 요즘입니다.

댓글 (7)

  • 피그덕

    피그덕 Lv.1

    06.19 · 223.♡.210.158

    행정업무만 명료하게 지시하고 나머지는 두루뭉술.... 답답한 장관들 교체할까요 과연..

  • 내발은장하다 Lv.1

    06.19 · 220.♡.234.87

    고구마 24000개

  • 골프맨 Lv.1

    06.19 · 211.♡.169.231

    이잼이 뭐 할때마다 사이다를 찾는건 정치도파민 중독입니다 ㅎ

    원래 행정이 대부분 저렇죠.

  • Lv.1

    06.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사 Lv.1

    06.19 · 118.♡.110.74

    해외순방 다녀오셔서 이제 국내 현안들 보고 받기 시작 하실 때죠. 너무 급하십니다.

  • 나도그래

    나도그래 Lv.1

    06.19 · 211.♡.207.53

    또 우릴 비난하고 놀리면서 말할까바 보고 싶지도 않아요.

    저번에 그말이 떠나지 않음.

    너 배고파서 왓지?

  • 고양

    고양 Lv.1

    06.19 · 106.♡.0.41

    전에 같았으면 봤을텐데 하나도 안 봤습니다 순방 영상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