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통 기자회견 하는데 아무 감흥도 없네요
T
ton618 (61.♡.197.241)
2026년 6월 19일 PM 02:21
조회 2,201 공감 0
아니 또 지지자들 가슴에 대못질이나 하지 않을까
노파심만 들고...
서글픈 요즘입니다.
댓글 (7)
-
피피그덕
06.19 · 223.♡.210.158
- 내
내발은장하다
06.19 · 220.♡.234.87
고구마 24000개
- 골
골프맨
06.19 · 211.♡.169.231
이잼이 뭐 할때마다 사이다를 찾는건 정치도파민 중독입니다 ㅎ
원래 행정이 대부분 저렇죠.
-
06.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
아사
06.19 · 118.♡.110.74
해외순방 다녀오셔서 이제 국내 현안들 보고 받기 시작 하실 때죠. 너무 급하십니다.
-
나나도그래
06.19 · 211.♡.207.53
또 우릴 비난하고 놀리면서 말할까바 보고 싶지도 않아요.
저번에 그말이 떠나지 않음.
너 배고파서 왓지?
-
고고양
06.19 · 106.♡.0.41
전에 같았으면 봤을텐데 하나도 안 봤습니다 순방 영상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행정업무만 명료하게 지시하고 나머지는 두루뭉술.... 답답한 장관들 교체할까요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