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경쟁하고, 전쟁하지 말고 모욕하지 말아라"
Giantguy

Lv.1 Giantguy (27.♡.242.71)

2026년 6월 19일 PM 03:24

조회 2,236 공감 0

대통령님 오늘 말씀이 너무 마음에 와 닿습니다.

없는 거 지어내지 말고!!!!!!!!!!!!!!!!!!! 딱 떠오릅니다. 누군지 ㅋㅋㅋ

경쟁해라, 서로 의견을 가지고 경쟁해라

비난하고, 모욕하지 말고, 전쟁하지 마라

후..........

그냥 이걸로 종결이요.

그것들이 대통령님 말씀을 이해나 하려나...

정답이 명확해집니다.

댓글 (34)

  • 무카무카 Lv.1

    06.19 · 119.♡.34.71

    지금 이 순간에도 자행되고 있는 문조털래유 멸칭 앞에서 대단히 공허한 외침으로밖에 안들리네요... 문까산점으로 자리 받은 사람들이 그대로 있는데 의미가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Mediapunta

    Mediapunta Lv.1

    06.19 · 118.♡.25.226

    그런데 왜 그들은 정부에서 한자리 하며 있는건지 허허 묘합니다.

  • 방랑식꽥

    방랑식꽥 Lv.1 → Mediapunta

    06.19 · 203.♡.217.241

    인사추천까지 대통령이 하겠습니까. 추천하는 x가 나쁘지요.

  • Mediapunta

    Mediapunta Lv.1 → 방랑식꽥

    06.19 · 118.♡.25.226

    그렇게 행복회로만 굴리다가... 지난 민주정부 끝이 안좋았죠.

  • Giantguy

    Giantguy Lv.1 → Mediapunta 작성자

    06.19 · 27.♡.242.71

    민주사회가 한방에 막 확 뒤집어지지는 않으니까요. 사람 사는 세상은 천천히 우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 꼬반

    꼬반 Lv.1 → 방랑식꽥

    06.19 · 223.♡.224.246

    결정권자이고 두고봤도 그럼 재가등이ㅜ있어야되는데 지금 뭐가있죠?

  • Giantguy

    Giantguy Lv.1 → Mediapunta 작성자

    06.19 · 27.♡.242.71

    총리발이죠~

  • 주마 Lv.1

    06.19 · 220.♡.144.199

    포용 아야기 하셨으니 모욕하지 말아라라고 한마디 하신 것 같아 보여요 그냥 잘 지내라 정도로 봐야될듯요

  • Giantguy

    Giantguy Lv.1 → 주마 작성자

    06.19 · 27.♡.242.71

    아닙니다. 얘기를 들어보면 없는 얘기 지어내지 말고(나 누구랑 통화하는 사람이야!!) 이거겠죠? ㅋㅋㅋ

    선의의 경쟁을 해라. 저는 너무 공감됩니다.

  • 주마 Lv.1 → Giantguy

    06.19 · 220.♡.144.199

    정부 인사가 대대적으로 바뀌지 않는 이상 아직 모르겠어요 지금이라도 조국혁신당 인재도 쓰고 통합 취지에 맞게 개혁적인 인사 쓰셨으면 젛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