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짱채고 (39.♡.84.135)
2026년 6월 19일 PM 03:29
오늘 순방 대통령 브리핑 듣고 있는데
역시 뭔가 시원하지 않습니다
원론적인 이야기들이고 하나마나해보이고
좀 뜬구름 잡는단 생각도 듭니다
이재명은 공약하면 다 지킨다
근데 공약에 검찰개혁 들어있다
이재명은 다르다 이런 생각으로 밀어준건데
민주당도 당내 분란으로 난리고
대통령도 뜨뜻미지근하고
다음 총선 쉽지 않겠다 느껴집니다
열성 지지자들의 지지 온도가 식어가는게 느껴집니다
댓글 (20)
- 베
베티
06.19 · 14.♡.5.42
-
징징짱채고
→ 베티 작성자
06.19 · 39.♡.84.135
내란 일으켜도 40%까 찍어주니...
-
SSilvercreek
06.19 · 211.♡.227.140
식었다는 이야기 식상합니다.
-
징징짱채고
→ Silvercreek 작성자
06.19 · 39.♡.84.135
일단 제가 좀 식고 있거든요
-
SSilvercreek
→ 징짱채고
06.19 · 211.♡.227.140
네 알겠습니다.
- 그
그대의벗
→ Silvercreek
06.19 · 121.♡.203.51
저도 식고 있어요. 지지할 힘이 떨어지네요.
-
SSilvercreek
→ 그대의벗
06.19 · 121.♡.214.196
네 알겠습니다.
-
EendlessR
06.19 · 211.♡.226.137
혁신당으로 맗이 가실듯요
여튼 당대포가 연임하면 좀 정리되지 싶네요
-
징징짱채고
→ endlessR 작성자
06.19 · 39.♡.84.135
당대표 흔들기는 민주당의 전통이라 연임한다고 가만히 있을 놈들이 아닙니다
-
EendlessR
→ 징짱채고
06.19 · 211.♡.226.137
총선땜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총선 대선 다 망할거 같아요.
국짐 지지자들쪽은 벌써...기세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