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총선 걱정이네요
징짱채고

Lv.1 징짱채고 (39.♡.84.135)

2026년 6월 19일 PM 03:29

조회 1,574 공감 0

오늘 순방 대통령 브리핑 듣고 있는데

역시 뭔가 시원하지 않습니다

원론적인 이야기들이고 하나마나해보이고

좀 뜬구름 잡는단 생각도 듭니다

이재명은 공약하면 다 지킨다

근데 공약에 검찰개혁 들어있다

이재명은 다르다 이런 생각으로 밀어준건데

민주당도 당내 분란으로 난리고

대통령도 뜨뜻미지근하고

다음 총선 쉽지 않겠다 느껴집니다

열성 지지자들의 지지 온도가 식어가는게 느껴집니다

댓글 (20)

  • 베티 Lv.1

    06.19 · 14.♡.5.42

    총선 대선 다 망할거 같아요.

    국짐 지지자들쪽은 벌써...기세등등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 베티 작성자

    06.19 · 39.♡.84.135

    내란 일으켜도 40%까 찍어주니...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19 · 211.♡.227.140

    식었다는 이야기 식상합니다.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 Silvercreek 작성자

    06.19 · 39.♡.84.135

    일단 제가 좀 식고 있거든요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징짱채고

    06.19 · 211.♡.227.140

    네 알겠습니다.

  • 그대의벗 Lv.1 → Silvercreek

    06.19 · 121.♡.203.51

    저도 식고 있어요. 지지할 힘이 떨어지네요.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그대의벗

    06.19 · 121.♡.214.196

    네 알겠습니다.

  • endlessR

    endlessR Lv.1

    06.19 · 211.♡.226.137

    혁신당으로 맗이 가실듯요

    여튼 당대포가 연임하면 좀 정리되지 싶네요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 endlessR 작성자

    06.19 · 39.♡.84.135

    당대표 흔들기는 민주당의 전통이라 연임한다고 가만히 있을 놈들이 아닙니다

  • endlessR

    endlessR Lv.1 → 징짱채고

    06.19 · 211.♡.226.137

    총선땜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