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creek (121.♡.214.196)
2026년 6월 19일 PM 03:42
원래 게을러서 좋은 기능도 손 한번 더 가면 안 쓰는지라 구도심에서도 메모 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돌아가는 것 보면 조용한 지지자들 힘빼는 작업이 주된 기법이 되어가는 모양입니다. 눈에 보이는 똥이야 치우면 되지만, 이 교묘한 작업 수법에 몇 번 넘어가다 보면 시나브로 테라포밍 됩니다. 메모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패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게으릅니다만 침침한 눈으로 열심히 지켜 보려 합니다.
댓글 (14)
-
Hheltant79
06.19 · 61.♡.152.133
-
꼬꼬반
06.19 · 223.♡.224.246
저도요. 무지성지지자인것처럼 하는 어그로들도 있는듯료. 그게 건강한 태도가 아닌데 말이죠.
-
수수현
06.19 · 220.♡.87.244
메모 많이 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아이디면 프로필 보느라 힘듭니다. 원래 안 봤는데 말이죠.ㅜㅜ
-
신신나는나라
06.19 · 125.♡.77.58
저도 메모 거의 활용 안했는데, 오늘만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
베베이수맨
06.19 · 218.♡.151.235
헐...오늘 대통령을 타박하는 글/댓글이 갑자기 확~ 늘어났네요. 분란으로 인해 감성적으로 멀어지게 되는 건 아주아주 조금은 이해하지만, 검찰개혁 의지 자체가 없는거 아니냐는 등의 다소 선 넘는 내용들이 많네요. 음...오래간만에 메모를...
-
시시슬리아
06.19 · 118.♡.85.96
안보이던 닉들이 꽤나 보이더라구요.
댓 달고 보니,... 흠... 저도 해야겠어요
- 알
알바를보면웃는자
06.19 · 118.♡.186.28
지금 아이디 물갈이중입니다
기존아이디들 거의 휴면중이고 새로운아이디들로
작업하네요
대략 100개 언더인줄 알았는데 24년 오픈때부터 박아놓은 아이디가 200개 가까이 되는것 같습니다
-
SSilvercreek
→ 알바를보면웃는자 작성자
06.19 · 121.♡.214.196
네, 저도 그런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좀 단가 높은 선수들이 들어 오나 싶습니다. 팀장급들인 것 같기도 하네요.
-
이이재명대통령과미래로
06.19 · 106.♡.192.226
내용이 진짜 교묘합니다
이게 지지자의 글인지 작업자의 글인지
파악하기 어렵게들 쓰고 있는거 같아서
좋아요도 막 누르기 어렵네요 ㅠㅠ
메모 되신분의 글이 좋아요가 많이 있는거 보일때도 있어서
허탈해지기도 합니다
-
설설중매
06.19 · 211.♡.2.238
적어도 당대표 선거가 끝날 때까지는 꾸준히 메모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회사 책상에서도 메모 잘 안 하는데 이놈들이 메모를 하게 만드네요 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