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를 시작했습니다.
Silvercreek

Lv.1 Silvercreek (121.♡.214.196)

2026년 6월 19일 PM 03:42

조회 794 공감 0

원래 게을러서 좋은 기능도 손 한번 더 가면 안 쓰는지라 구도심에서도 메모 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돌아가는 것 보면 조용한 지지자들 힘빼는 작업이 주된 기법이 되어가는 모양입니다. 눈에 보이는 똥이야 치우면 되지만, 이 교묘한 작업 수법에 몇 번 넘어가다 보면 시나브로 테라포밍 됩니다. 메모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패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게으릅니다만 침침한 눈으로 열심히 지켜 보려 합니다.

댓글 (14)

  • heltant79

    heltant79 Lv.1

    06.19 · 61.♡.152.133

    회사 책상에서도 메모 잘 안 하는데 이놈들이 메모를 하게 만드네요 에이....

  • 꼬반

    꼬반 Lv.1

    06.19 · 223.♡.224.246

    저도요. 무지성지지자인것처럼 하는 어그로들도 있는듯료. 그게 건강한 태도가 아닌데 말이죠.

  • 수현

    수현 Lv.1

    06.19 · 220.♡.87.244

    메모 많이 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아이디면 프로필 보느라 힘듭니다. 원래 안 봤는데 말이죠.ㅜㅜ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06.19 · 125.♡.77.58

    저도 메모 거의 활용 안했는데, 오늘만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 베이수맨

    베이수맨 Lv.1

    06.19 · 218.♡.151.235

    헐...오늘 대통령을 타박하는 글/댓글이 갑자기 확~ 늘어났네요. 분란으로 인해 감성적으로 멀어지게 되는 건 아주아주 조금은 이해하지만, 검찰개혁 의지 자체가 없는거 아니냐는 등의 다소 선 넘는 내용들이 많네요. 음...오래간만에 메모를...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6.19 · 118.♡.85.96

    안보이던 닉들이 꽤나 보이더라구요.

    댓 달고 보니,... 흠... 저도 해야겠어요

  • 알바를보면웃는자 Lv.1

    06.19 · 118.♡.186.28

    지금 아이디 물갈이중입니다

    기존아이디들 거의 휴면중이고 새로운아이디들로

    작업하네요

    대략 100개 언더인줄 알았는데 24년 오픈때부터 박아놓은 아이디가 200개 가까이 되는것 같습니다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알바를보면웃는자 작성자

    06.19 · 121.♡.214.196

    네, 저도 그런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좀 단가 높은 선수들이 들어 오나 싶습니다. 팀장급들인 것 같기도 하네요.

  • 이재명대통령과미래로

    이재명대통령과미래로 Lv.1

    06.19 · 106.♡.192.226

    내용이 진짜 교묘합니다

    이게 지지자의 글인지 작업자의 글인지

    파악하기 어렵게들 쓰고 있는거 같아서

    좋아요도 막 누르기 어렵네요 ㅠㅠ

    메모 되신분의 글이 좋아요가 많이 있는거 보일때도 있어서

    허탈해지기도 합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06.19 · 211.♡.2.238

    적어도 당대표 선거가 끝날 때까지는 꾸준히 메모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