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다 팔았습니다..

Lv.1 토리아 (118.♡.65.78)

2026년 6월 19일 PM 04:51

조회 2,831 공감 0

사업인수로 자금이 필요해서 모두 팔았네요 ㅠ

매도후 텅빈 주식보유창을 보니

점심을 거의 남겼습니다

불경기에 달달한 봉급자에서 사업자로 도전하는게 불안하긴하지만

얼마남지않은 30대를 갈아넣을 의지로 이겨보겠습니다

주식하면서 탐욕과 공포에 절여지다보니

심장이 단단해졌나봐요? ㅎ

생전 처음 도전인데.. 어떻게든 되겠죠

주식 발들인 계기가 잼통이신데

정말 감사합니다

비록 몇천만원 이지만

더 나은 삶의 기회가 주어졌어요

다모앙 여러분들도 모두 성투하시고

더 높은 목적지에 도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45)

  • 콩쓰

    콩쓰 Lv.1

    06.19 · 116.♡.186.29

    익절이시죠 축하드립니다!

  • 토리아 Lv.1 → 콩쓰 작성자

    06.19 · 118.♡.66.153

    감사합니다!!

  • ludacris

    ludacris Lv.1

    06.19 · 175.♡.29.169

    와...그래도 대단하시네요. 사업인수를 하신다니..잘 되시길 바랍니다.

  • 토리아 Lv.1 → ludacris 작성자

    06.19 · 118.♡.66.153

    자신없는데 자신있게 할라구요.. ㅎ 감사합니다!

  • 솔고래

    솔고래 Lv.1

    06.19 · 175.♡.0.55

    건강하게 파이팅입니다!!!

  • 토리아 Lv.1 → 솔고래 작성자

    06.19 · 118.♡.66.153

    감사합니다 파이팅!!

  • Carpediem™

    Carpediem™ Lv.1

    06.19 · 118.♡.14.206

    새로운 도전이 어렵겠지만, 건승을 기원합니다.

  • 토리아 Lv.1 → Carpediem™ 작성자

    06.19 · 118.♡.66.153

    새로운 도전도 주식처럼 성공으로 이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ediapunta

    Mediapunta Lv.1

    06.19 · 118.♡.25.226

    느낌이 크게 버신듯 하군요 ㄷㄷ 사업 성공 기원합니다

  • 토리아 Lv.1 → Mediapunta 작성자

    06.19 · 118.♡.66.153

    억대는 아니라서 어디 명함도 못내밀겠습니다만

    크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