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열린눈

Lv.1 열린눈 (211.♡.219.2)

2026년 6월 19일 PM 05:50

조회 1,621 공감 0

상근직도 아닌데 부부동반 해외여행도 보내주고 돈도 많이 주고.. 노나는 자리였군요

댓글 (12)

  • 레오브라웡카 Lv.1

    06.19 · 110.♡.85.139

    공수처에서 수사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orOro

    orOro Lv.1

    06.19 · 206.♡.65.219

    투표지 아껴서 부인일등석 해주는 사랑쟁이시군요.

    떨어져 계시면 더 돈독해진다고 합니다.

  • 쟘스

    쟘스 Lv.1

    06.19 · 115.♡.152.183

    이제 국가에 배상하고 다 뱉어내야죠.

    파렴치하기 짝이없군요.

  • Mediapunta

    Mediapunta Lv.1

    06.19 · 118.♡.25.226

    진짜 무슨 기업에서 상품 잘팔아 자기능력껏 돈버는거 누가 뭐라 그러겠나.. 이 xx는 한것도 없이 국민세금 등쳐먹으며 밖에서는 어깨 힘 잔뜩주고 다녔을텐데 진짜 토나오네요.

  • 순돌이전파사

    순돌이전파사 Lv.1

    06.19 · 112.♡.166.136

    선관위가 저정도일진데

    사법부는 진짜 어떨지 상상도 안갑니다.

  • 맑을철

    맑을철 Lv.1

    06.19 · 218.♡.159.10

    윤석열이는 선관위 뭘 조사한겨..

  • I

    ivenewjeans Lv.1

    06.19 · 223.♡.51.105

    저런 자가 무슨 법을 가지고 판결을 해

  • 별의숫자만큼

    별의숫자만큼 Lv.1

    06.19 · 211.♡.96.141

    우리나라의 만악의 근원은 판,검사가 맞네요.

    맘 같아선 삭제 버튼이 있으면 정말 딸깍하고 누르고 싶을 지경입니다.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6.19 · 118.♡.91.138

    그럼 30배 토해내게 해야죠

  • 유톱

    유톱 Lv.1

    06.19 · 121.♡.141.65

    저런놈이 대법관이라니 썩을대로 썩어서 너무 구린내가 나네요

    들춰보면 전부다 비리 비리 비리밖에 없네요

    그러니까 판새나 검사들이 전관예우하면 비리밖에 없죠

    정말 정리하지 않으면 큰일나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