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아저씨 (121.♡.250.65)
2026년 6월 19일 PM 06:24
댓글 (14)
-
행행복한사람이야
06.19 · 114.♡.197.10
-
코코파니코피나
06.19 · 211.♡.210.215
어이없습니다.
- 비
비밀필패
06.19 · 175.♡.128.142
문재인을 욕하고 노무현을 언급하지 못하면서 민주당은 차지하고 싶은 사람들
-
Bblowtorch
06.19 · 59.♡.125.144

곽상언, 유시민 상임고문 사퇴에…"노무현재단, 본래 취지 맞게 운영돼야" (25-06-19)
..."(곽의원은) 유 전 이사장이 정치 비평 활동을 이유로 상임고문직에서 물러났다는 설명에 대해서는 "그동안 수많은 정치 비평을 했는데 그런 비평을 할 때는 노무현재단에 끼칠 영향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인가?"...
출처: 뉴스토마토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4567
사위 곽씨는 유선생이 자리까지 내놨는데도 못질을 하고 있더군요.
추모재단 이사장 자리에 있으면 정치비평도 하지말아야 합니까?
기고만장 했어요. ㅉㅉ
-
초초보아찌
→ blowtorch
06.19 · 220.♡.123.131

-
BBlueye
06.19 · 175.♡.26.203
곽상언 악마가 따로 없네요.
-
콤콤파스로즈
06.19 · 223.♡.56.230
심한욕심한욕.
- 마
마음13
06.19 · 59.♡.4.46
{emo:moon-emo-030.gif}
-
DDavidKim
06.19 · 24.♡.114.92
내란 이후 대선에서도 민주진영 표합계가 저짝 진영 표합계를 넘지 못했다는 거, 대선 이후 1년 동안 새로 등장한 민주정부가 코스피를 3배 넘게 끌어올리며 국민 개개인의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게 했음에도 서울시장 선거에서 표는 저짝당에 더 많이 줬다는 거.. 이 두가지가 발생한 가장 큰 원인은 재래식 언론 기래기들의 일방적 내란세력 옹호와 신천지/통일교/일부(라 쓰고 대부분) 그 종교 집단의 우경화, 리박스쿨 등 여전히 기세 등등한 거짓정보 생산 및 공급을 주도하는 세력들 등등 사회 곳곳에 정화가 필요함에도 민주정부는 이 세력들을 쓸어버린 역사도 없고 그럴 의지도 없는 듯 느껴짐. 이런 상황에서 민주당내 끊임 없는 갈라치기 세력들의 힘겨루기로 힘을 모아도 부족할 판에 내분이 난 거처럼 매일 떠들어대는 분위기가 딱 저짝 것들이 원하는대로 움직이는 느낌이라 영 기분이 안 좋네요..
- 콩
콩이
06.19 · 118.♡.6.7
다음 총선 경선에서 제거 1순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