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희의원) 재단을 공격하는 그대는 어디 있었나요?

Lv.1 늑대아저씨 (121.♡.250.65)

2026년 6월 19일 PM 06:24

조회 3,266 공감 0

https://www.facebook.com/minhee.official/?locale=ko_KR

노무현재단이 공격 당하는데 진짜 어의 없네요

댓글 (14)

  • 행복한사람이야

    행복한사람이야 Lv.1

    06.19 · 114.♡.197.10

    그러게 말입니다.

  • 코파니코피나

    코파니코피나 Lv.1

    06.19 · 211.♡.210.215

    어이없습니다.

  • 비밀필패 Lv.1

    06.19 · 175.♡.128.142

    문재인을 욕하고 노무현을 언급하지 못하면서 민주당은 차지하고 싶은 사람들

  • blowtorch

    blowtorch Lv.1

    06.19 · 59.♡.125.144

    첨부 이미지

    곽상언, 유시민 상임고문 사퇴에…"노무현재단, 본래 취지 맞게 운영돼야" (25-06-19)

    ..."(곽의원은) 유 전 이사장이 정치 비평 활동을 이유로 상임고문직에서 물러났다는 설명에 대해서는 "그동안 수많은 정치 비평을 했는데 그런 비평을 할 때는 노무현재단에 끼칠 영향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인가?"...

    출처: 뉴스토마토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4567

    사위 곽씨는 유선생이 자리까지 내놨는데도 못질을 하고 있더군요.

    추모재단 이사장 자리에 있으면 정치비평도 하지말아야 합니까?

    기고만장 했어요. ㅉㅉ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 blowtorch

    06.19 · 220.♡.123.131

    첨부 이미지

  • Blueye

    Blueye Lv.1

    06.19 · 175.♡.26.203

    곽상언 악마가 따로 없네요.

  • 콤파스로즈

    콤파스로즈 Lv.1

    06.19 · 223.♡.56.230

    심한욕심한욕.

  • 마음13 Lv.1

    06.19 · 59.♡.4.46

    {emo:moon-emo-030.gif}

  • DavidKim

    DavidKim Lv.1

    06.19 · 24.♡.114.92

    내란 이후 대선에서도 민주진영 표합계가 저짝 진영 표합계를 넘지 못했다는 거, 대선 이후 1년 동안 새로 등장한 민주정부가 코스피를 3배 넘게 끌어올리며 국민 개개인의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게 했음에도 서울시장 선거에서 표는 저짝당에 더 많이 줬다는 거.. 이 두가지가 발생한 가장 큰 원인은 재래식 언론 기래기들의 일방적 내란세력 옹호와 신천지/통일교/일부(라 쓰고 대부분) 그 종교 집단의 우경화, 리박스쿨 등 여전히 기세 등등한 거짓정보 생산 및 공급을 주도하는 세력들 등등 사회 곳곳에 정화가 필요함에도 민주정부는 이 세력들을 쓸어버린 역사도 없고 그럴 의지도 없는 듯 느껴짐. 이런 상황에서 민주당내 끊임 없는 갈라치기 세력들의 힘겨루기로 힘을 모아도 부족할 판에 내분이 난 거처럼 매일 떠들어대는 분위기가 딱 저짝 것들이 원하는대로 움직이는 느낌이라 영 기분이 안 좋네요..

  • 콩이 Lv.1

    06.19 · 118.♡.6.7

    다음 총선 경선에서 제거 1순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