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아저씨 (121.♡.250.65)
2026년 6월 19일 PM 08:02

공감이 가서 이미지로 따왔습니다
댓글 (44)
- 지
지겨워요
06.19 · 210.♡.141.81
- 쿤
쿤도
→ 지겨워요
06.19 · 106.♡.64.246
맞아요 ㅠㅠ
- 기
기회를찾아서
06.19 · 211.♡.41.236
근데 봉합하기엔 이미 늦었죠... 민새파가 언제 탈당하느냐의 문제죠. 걔네가 탈당을 안 하면 전부 자멸이니까요.
민새는 대권 가면 총리 인청때 나온 의혹 해명하느라 아무것도 못할텐데요 ㅋ
-
Rruler
→ 기회를찾아서
06.19 · 119.♡.40.199
늦었길 바라는거 아니고요?
- 기
기회를찾아서
→ ruler
06.19 · 211.♡.41.236
혼자 가정법 쓰시나요?
- 쿤
쿤도
→ 기회를찾아서
06.19 · 106.♡.64.246
늦었다니요. 단정하지 마세요. 이제 집권 1년차입니다. 그리고 아직 우려는 있으나 검찰개혁 끝난거 아닙니다. 우리 당대포- 이재명 콜라보 가야 합니다.
- 기
기회를찾아서
→ 쿤도
06.19 · 211.♡.41.236
이번 지선에서 조국혁신당과 벌어졌던 일들, 뉴B따리들의 지속적인 문조털래유 공격... 이게 당장 봉합 될 거라 보시나요? 전 늦었다고 봅니다.
- 사
사나이의로망
→ 기회를찾아서
06.19 · 49.♡.172.117
욕 봅니다
- 기
기회를찾아서
→ 사나이의로망
06.19 · 211.♡.41.236
님도요 ㅋ
-
하하나글
→ 기회를찾아서
06.19 · 125.♡.112.6
저도 전당대회 이후에 민새가 지게되면 탈당순으로 갈 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오늘 추미애의원도 그러질 않기 바라는 마음에서 겸공나온것같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비난과 비판은 다릅니다. 우리 선 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