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마당 은하수...
다소산만

Lv.1 다소산만 (49.♡.170.4)

2026년 6월 19일 PM 09:57

조회 1,232 공감 0

남반구는 겨울이라 모기ㅜ없이 별보기 조은 시즌 입니다만 요즘 비가 자주오고ㅠ구름이 많습니다 ㅡㅡ

뒷마당에서 찍은 은하수와 촬영중인 석호 성운 입니다.

Screenshot_20260619-220241.png Screenshot_20260619-225703.png

댓글 (14)

  • pOOq

    pOOq Lv.1

    06.19 · 111.♡.103.64

    우와 넘모 부럽습니다~

  • 다소산만

    다소산만 Lv.1 → pOOq 작성자

    06.19 · 49.♡.170.4

    시골 사는 낭만이.있습니다 ㄷㄷㄷ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19 · 121.♡.214.196

    크~~~ 부럽습니다. 뒷마당에서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군요.

  • 다소산만

    다소산만 Lv.1 → Silvercreek 작성자

    06.19 · 49.♡.170.4

    아직은 빛공해가 적은 캥거루국 입니다 ㄷㄷㄷ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다소산만

    06.19 · 121.♡.214.196

    그러고 보니 남십자성은 한번도 본 적이 없군요.

  • 클라시커 Lv.1

    06.19 · 211.♡.192.30

    첨부 이미지퀸즈타운에서 찍은 밤하늘입니다.

    별헤는밤 이라는 시가 절로 생각나는 동네였습니다.

  • 다소산만

    다소산만 Lv.1 → 클라시커 작성자

    06.19 · 49.♡.170.4

    뉴질랜드 출사 가고 싶습니다 ㅠㅠ

  • 농부

    농부 Lv.1

    06.19 · 119.♡.92.184

    뭘로찍는건가요?

  • 다소산만

    다소산만 Lv.1 → 농부 작성자

    06.19 · 49.♡.170.4

    은하수는 dslr 에 광각렌즈 끼우고 20장 합친 것 이고, 성운은 천체 망원경에 전용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ㄷㄷㄷ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06.19 · 118.♡.14.227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