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마당 은하수...
다
다소산만 (49.♡.170.4)
2026년 6월 19일 PM 09:57
조회 1,232 공감 0
남반구는 겨울이라 모기ㅜ없이 별보기 조은 시즌 입니다만 요즘 비가 자주오고ㅠ구름이 많습니다 ㅡㅡ
뒷마당에서 찍은 은하수와 촬영중인 석호 성운 입니다.

댓글 (14)
-
PpOOq
06.19 · 111.♡.103.64
-
다다소산만
→ pOOq 작성자
06.19 · 49.♡.170.4
시골 사는 낭만이.있습니다 ㄷㄷㄷ
-
SSilvercreek
06.19 · 121.♡.214.196
크~~~ 부럽습니다. 뒷마당에서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군요.
-
다다소산만
→ Silvercreek 작성자
06.19 · 49.♡.170.4
아직은 빛공해가 적은 캥거루국 입니다 ㄷㄷㄷ
-
SSilvercreek
→ 다소산만
06.19 · 121.♡.214.196
그러고 보니 남십자성은 한번도 본 적이 없군요.
- 클
클라시커
06.19 · 211.♡.192.30
퀸즈타운에서 찍은 밤하늘입니다.별헤는밤 이라는 시가 절로 생각나는 동네였습니다.
-
다다소산만
→ 클라시커 작성자
06.19 · 49.♡.170.4
뉴질랜드 출사 가고 싶습니다 ㅠㅠ
-
농농부
06.19 · 119.♡.92.184
뭘로찍는건가요?
-
다다소산만
→ 농부 작성자
06.19 · 49.♡.170.4
은하수는 dslr 에 광각렌즈 끼우고 20장 합친 것 이고, 성운은 천체 망원경에 전용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ㄷㄷㄷ
-
아아이리어펠
06.19 · 118.♡.14.227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우와 넘모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