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뵈이다 마지막에 총수의 힌트
J

Lv.1 jua1227 (175.♡.39.205)

2026년 6월 20일 PM 12:00

조회 3,534 공감 0

’반발 떨어져 보라‘

그 말을 들은 제 즉각적인 생각은 ’어떻게 해야 반발에 떨어지지?‘ 입니다.

뉴스를 덜 보고 다모앙 빼고 다른데는 안가고 있지만 어제의 기자회견은 안볼수가 없었고, 보고 나니 기분은 더 심란하고…

대통령은 검찰의 반발로 태업을 걱정했던거 같은데 그 사이로 틈을 비집고 들어온 친검세력이 훼방을 놓았고…( 대통령이 검찰이랑 한편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군요.)

대통령 지지하고

이스라엘 비판하고 트럼프의 압박도 버틴 멋진 대통령인데,,,

혼란한 이 상황이 대통령에게도 책임이 있지만,

그렇다고 대통령을 저버릴 것도 아니니..

반발을 떨어져서

지금 이 상황에 덜 감정이입하고

평론가들의 평론도 다 믿지 말고

미래를 다 아는 양 셀레발 치지 말라는 이야기구나 라고

혼자 결론을 내렸습니다.

저도, 이 글을 읽으시는 앙님들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앞일은 아무도 모르고 역사는 똑같은 양태로 반복되지 않을거고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맑은 눈을 가지고 지켜보는 한

우리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댓글 (12)

  • joydivison

    joydivison Lv.1

    06.20 · 119.♡.207.200

    정치 평론가 기자 그리고 특히 어중이떠중이 유튜버들 말 그냥 걸러들으면 됩니다

  • kawarau

    kawarau Lv.1

    06.20 · 117.♡.9.164

    그러게요 지금은 좀 관망해볼 시기인 듯 합니다

  • 칠뜩이짱

    칠뜩이짱 Lv.1

    06.20 · 106.♡.2.41

    같이 힘내요!!!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20 · 211.♡.227.140

    정확하게 지금의 제 스탠스입니다.

  • docx

    docx Lv.1

    06.20 · 175.♡.124.241

    한마디 한마디에 반응하고 확대 해석은 자제를 해야 합니다.

  • 레베카미니

    레베카미니 Lv.1

    06.20 · 221.♡.25.227

    광수샘이 주식시장에서 반응하지 말고 대응하라고 하는데

    벌어지는 사건들에 바라락 반응하지 말고

    우리는 우리대로 전당대회에 대응하면 되겠죠

    당대포 절대 지킵니다!!

  • plaintext

    plaintext Lv.1 → 레베카미니

    06.20 · 112.♡.131.209

    좋은 대입이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 눈팅이취미 Lv.1

    06.20 · 112.♡.126.193

    저도 그러고 있습니다. 조금 멀리 떨어져서 이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예전 윤석열을 보도했던 뉴스타파를 떠올리며, 둘리배 함부로 만지지 않기위해 노력합니다.

  • 집사C

    집사C Lv.1

    06.20 · 175.♡.236.179

    강력하게 동의 합니다.

    너무 과열 되고 이 틈을 타서 작업 세력들이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클리앙에서도 봤던 방식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장문의 모호한 글가져와서 필력이 좋다느니 하며 띄워 주기를 하죠.그 글의 본질은 갈라치기인데 말입니다.

    그런 글이 베스트의 가게 되는일이 발셍하고

    그러면서 테라 포밍이 된다고 봅니다.

  • plaintext

    plaintext Lv.1

    06.20 · 112.♡.131.209

    복잡하고 많은 이슈로 힘들고 지칠 것 같을때는

    잠시 저전력 모드를 가동합니다.

    딱 하나 떠오르는 행동 목표만 생각하고

    나머진 흘러가게 둡니다.

    그래야 길게가고

    길게가야 목표를 달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노이즈는 노이즈 일뿐 가치가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