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 (49.♡.120.27)
2026년 6월 22일 PM 10:19
적십자 자체적으로 알아서 올린 인사라고 하는 글이 제법보이는데요.
적십자, 자유총연맹을 비롯한 각종 정부 산하기관 자리는 정권에서 주는 자리입니다.
기관마다 자체 내규, 인사규정은 물론 있죠.
하지만 그건 행정적 요식행위라고 보셔야 합니다.
대통령이 주재하는 회의에 무슨무슨 위원회니 공기업 사장들 나오는 거 안 보셨어요?
인천공항공사 사장, 도로공사 사장....전부다 윤석열 때 임명한 사람들입니다.
인사규정이 있으니 대통령이 한 게 아니다?
정치권을 몰라도 너무 모르고 하는 소리이거나 알고도 일부러 분란을 만들려고 하는 소리거나 둘 중 하나로 보여요. 많은 회원분들이 설명을 해줘도 답정너 스타일인 분들이 많네요.
잔잔한 자리는 총리, 장관 선에서 줄수도 있겠지만 기관의 장 자리는 대통령 의지와 직접 연결되어 있어요.
댓글 (38)
-
패패왕상후권
06.22 · 123.♡.190.89
-
CCrow
→ 패왕상후권 작성자
06.22 · 49.♡.120.27
네...지웠어요.
감사해요.
- 자
자세요
06.22 · 211.♡.200.78
뉴리박 세력이 작업 많이 들어오는거 같아요!
-
CCrow
→ 자세요 작성자
06.22 · 49.♡.120.27
말이 되는 쉴드를 쳐야 그런가보다 하는데 의도가 있어보여요.
- A
Accor
06.22 · 211.♡.202.16
그쵸 쉴드칠게 아닌데 쉴드를 치니 참 알바같단 말이죠.. 닉도 희한한거 쓰면서 남들한텐 시비도 잘터시던데 이건 왜 그럴까요? ㅋㅋㅋ
-
CCrow
→ Accor 작성자
06.22 · 49.♡.120.27
여러 회원이 말해도 답정너 스타일이라....일부러 알고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클리앙에서 많이 보이던 스타일
- U
Uurr
→ Accor
06.22 · 14.♡.32.134
쉴드글 올린 분 보니 메모되신 분이더라고요. 여기서 입틀막하시는 뉴재명분 중 한분이신 듯
-
CCrow
→ Uurr 작성자
06.22 · 49.♡.120.27
저도 비슷하게 느꼈어요.
-
웃웃자오늘도
06.22 · 203.♡.4.1
보통 진보는 원칙을 지키기 때문에,
되고나면 할수 있는게 없어서,
이런식은 통합이 아니라, 점령으로 봐야 할것도 같네요,
-
CCrow
→ 웃자오늘도 작성자
06.22 · 49.♡.120.27
이렇게 곁가지 하나씩 내어주다 중심부로 향하게 되겠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공감합니다.
다만 마지막 줄은 지우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