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시사인 설문지 수준.jpg
비포선라이즈

Lv.1 비포선라이즈 (211.♡.181.151)

2026년 6월 23일 AM 03:49

조회 2,231 공감 0

프레시안이 쓴 김어준 피로도 기사의 시사인 웹설문지 수준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참 의도가 투명하기 그지 없어요.

시사인 수준도 많이 떨어졌네요.

댓글 (13)

  • 샤일리엔

    샤일리엔 Lv.1

    06.23 · 211.♡.6.77

    매주주말 조희대탄핵 외치는 촛불행동 카페에서도 이걸가지고 몇몇이 작업질이더라고요.

    카카오톡링크발송 웹조사라니.. 에휴.. ㅋㅋㅋ

  • chyulining

    chyulining Lv.1

    06.23 · 122.♡.141.85

    로직' 이란 단어를 굳이..ㅎㅎㅎ

  • CrossFit

    CrossFit Lv.1

    06.23 · 118.♡.113.252

    10. 시사인

  • 굿

    굿모닝빵빵 Lv.1

    06.23 · 122.♡.51.47

    저기다 이동형, 신인규, 하헌기, 정민철 이름 넣어서 해야죠. 참 투명하다 투명해.

  • 유준 Lv.1 → 굿모닝빵빵

    06.23 · 118.♡.93.55

    하헌기 정민철은 냉정히 말해 너무 듣보잡이라 몰라요 사람들이 ㅋㅋ 그래서 설문조사를 할 수도 없습니다

  • fsszfeaja

    fsszfeaja Lv.1 → 유준

    06.23 · 218.♡.105.241

    첨부 이미지

    하헌기는 헬마우스 cp 였다고하네요..

    뒤로는 다연결되있죠…

  • 달려옹

    달려옹 Lv.1 → 굿모닝빵빵

    06.23 · 118.♡.11.207

    걔들은 전한길 미만 이죠..

  • plaintext

    plaintext Lv.1

    06.23 · 223.♡.84.150

    시사인이 수준을 논해요?

  • 예지

    예지 Lv.1

    06.23 · 49.♡.83.205

    저런 수준 낮은 설문지는 처음 보네요

  • 엘비제이 Lv.1

    06.23 · 115.♡.180.106

    하는 짓이 국힘보다도 못하네요 저게 뭡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