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ㅎㅎ 박은정의원님 다시 법사위 가시는군요

Lv.1 클라시커 (211.♡.205.219)

2026년 6월 25일 AM 07:42

조회 4,699 공감 0

필요한 인재를 필요한 직책에,

적재적소.

이게 성과만 보는거 아니겠습니까?

성과를 낼 사람을 성과를 낼 자리에 써야죠.

댓글 (19)

  • 윈터

    윈터 Lv.1

    06.25 · 223.♡.73.55

    조국혁신당은 걱정이 1도 안 됩니다. 민주당이 문제죠.. ㅜㅜ

  • PEPSIMAN

    PEPSIMAN Lv.1 → 윈터

    06.25 · 106.♡.7.112

    그래서 혁신당이 소중해요

  • 오년삼촌

    오년삼촌 Lv.1 → 윈터

    06.25 · 211.♡.145.132

    그건 아닙니다. 저는 아직도 혁신당의 남아있는 찌꺼기가 못내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평택에서 당선되고, 조국이 다시 당 내에서 힘을 받고 쓰레기 청소까지 가길 바랬는데... 그것도 아직 때가 아니었나 싶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음다.. T.T

  • kita

    kita Lv.1 → 오년삼촌

    06.25 · 110.♡.45.8

    검찰개혁에 한해서죠.

  • 오년삼촌

    오년삼촌 Lv.1 → kita

    06.25 · 211.♡.145.132

    좀 더 나아지길 바라기는 합니다만... 지켜봐야겠죠.

    뭐.. 그것도 그들이 선택하고 나갈 길이니 저 역시 지켜보고 한표를 사용할 뿐입니다. ㅎㅎㅎ

  • fsszfeaja

    fsszfeaja Lv.1 → 윈터

    06.25 · 218.♡.105.241

    조국혁신당은 검찰개혁 의지가 선명하죠.. 결국 인사도 능력이고 인사로 개혁의지를 다 보여주는거죠..

    개혁적인 말만 많이 하면서 인사가 엉망이면 그냥 정치쇼하는거죠..

  • 얼죽아

    얼죽아 Lv.1

    06.25 · 124.♡.112.31

    오! 박은정의원님, 든든합니다!!

  • 케이건

    케이건 Lv.1

    06.25 · 165.♡.228.248

    당연히 가야죠. 박은정 의원이 국회로 들어온 이유가 검찰개혁 때문인데요..

    지금도 그 누구보다 열심인 분인데.. 당연히 해야죠

    민주당이었으면 법사위원장 맡기라고 시위라도 하고 싶습니다.

    민주당 아니어도 맡겼으면 좋겠는데... 그건 민주당 내에서 결사 반대하겠죠

    김용민 의원도 못하게 하려는 얘기가 있는 마당에...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6.25 · 121.♡.153.37

    간만에 좋은 소식이군요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06.25 · 112.♡.198.77

    위원장이 갑자기 박범계가 오는건 아니겠쥬 ...ㅡㅡ

    제발 김용민이라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