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ech (117.♡.5.47)
2026년 6월 26일 AM 08:52
다른 앙님을 통해 방금 안 사실인데요
지난 5월8일 중앙일보 기사에 따르면
김용민의원은 이미 “공식적인 건 아니지만, 법사위원장을 제가 할 수 없다는 답변을 들은 상태”라고도 하네요

또 관례를 따라서 김용민의원은 안된다는 건가요?
다른 의원이 되면 혹시라도 예전의 “등”이나 법왜곡죄 상정 30분전에 조항 변경된 것처럼 될까봐
확고한 김용민의원이 마지막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해줬으면 하네요
========================= 업데이트 ========================
오늘 겸공 방송에서 김용민의원이
법사위원장은 안 된다는 것 뿐만 아니라,
법사위에도 못 들어갈수 있다는 소문도 있다네요.
시간도 부족한 상태인데 열심히 선명하게 하던 사람을 빼고 한다는 것은
"등"이나 법왜곡죄 30분전 조항 변경처럼 또 누더기로 만들어서 장난 치려고 하는 거 아닌가요?
원내대표는 도대체 열심히 꾸준히 일하는 사람을 왜 빼려고 하고 왜 법사위원장을 안 준다는 겁니까?
국민이나 당원들이 납득할까요?
댓글 (38)
-
감감말랭이
06.26 · 223.♡.52.25
-
후후라이냠냠
06.26 · 211.♡.114.194
공정한 경쟁은 어디 밥 말아 먹은 모양입니다. 왜 안된다는 건지...
-
DDufresne
06.26 · 106.♡.0.5
원내대표 의중일까요? 이 사람도 잘 지켜봐야합니다
- 그
그대의벗
→ Dufresne
06.26 · 121.♡.203.51
색안경 끼고 보고 있는 인간입니다.
-
비비글은스누피
→ Dufresne
06.26 · 175.♡.83.54
상임위원장은 원내대표가 정하는거니까...한병도가 막고 있는거죠
-
Ffsszfeaja
→ Dufresne
06.26 · 218.♡.105.241

원내대표는 단수공천 받은 사람들만 할수있는건가요? 그럼 단수공천을 없애는게 답일듯하네요..
그럼 다음은 김현정일까요? 평택을 김용남도 유난히 열심히 돕던데..
-
가가시나무
→ fsszfeaja
06.26 · 140.♡.29.3
-
Ffsszfeaja
→ 가시나무
06.26 · 218.♡.105.241


-
가가시나무
→ fsszfeaja
06.26 · 172.♡.206.40
-
가가시나무
→ Dufresne
06.26 · 140.♡.29.3
1인 1표 우습게 여기는 뉴리박B신들 중에
‘후보를 우리가 내는데 너희들이 1인 1표 하든 말든 어쩔껀데?’
이런 비아냥이었어요.
그래서 글쓰다가 ㅠ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관례 특 : 우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