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유 (211.♡.72.95)
2026년 6월 28일 AM 12:04
눈팅해보면 , 상당한 물량 공세중입니다.
조만간 넘어갈수도 있을것 같네요.
펨코같은 클리앙이 될수 있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댓글 (14)
-
은은비령
00:06 · 221.♡.89.131
-
빅빅버그
→ 은비령
00:10 · 1.♡.14.21
운영자는 이미 정체성을 보였지요. 그래서 다모앙이 생긴거구요
- 티
티아메스
00:09 · 106.♡.206.246
흥분하는 쪽이 징계버거 먹고 아웃되니 특히나 그렇죠ㅋㅋ
-
Rreturn0
00:13 · 222.♡.191.239
잇싸애들이 이미 점령했어요.
-
이이타도리
00:14 · 210.♡.46.99
모략전도팀이 작정하고 담그는중 인거 같아요...ㄷㄷ
-
은은준파
00:18 · 114.♡.54.230
주력 방어선(?) 앙으로 빠진이후에 도저히 자정이 안되더라고요
- 오
오늘도맑음
00:27 · 222.♡.34.181
거긴 이미 운영자가 관리 포기해버려서 매각 하려고 준비하지 않았을까 추정합니다.
-
Aaeronova
00:30 · 104.♡.39.67
거긴 망했어요. 가서보면 눈 버립니다.
- 잇
잇츠
00:32 · 211.♡.35.238
운영자A
로 인해서 빈제목으로 도배되었던 기억이 찐하게 남아 있네요.....
-
WWindBlade
01:27 · 176.♡.63.184
철거용역팀의 인원이 최소 수백명은 될겁니다. 물론 실제 사람인지 매크로인지 AI에이전트인지는 알수 없습니다만, 수백개의 ID가 이슈때마다 몰려다닙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거의 7부 능선 정도까지 넘어간 느낌입니다.
걔네들 지랄하는걸 보면 공장장과 유시민은 내란 세력보다 더 나쁜 것처럼 계속 공격해댑니다.
물량공세에 답이 없어요.
가장 중요한게 운영자인데 기계적 중립을 지향하며 은근히 어그로들 편이라 더 답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