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먹고갈래 (122.♡.53.20)
2026년 6월 28일 AM 03:13
이재명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확실한건. 독한 구석이 있는 양반이라는 겁니다.
이 양반이 칼을 자기 지지자들을 향해 들이대고 있다는 뜻은요
철거전문가, 용역깡패, 촉법들을 동원해서 이런 아사리판을 만들었다는 의미는요
결국 끝까지 가겠다는 뜻입니다.
폭주는 멈추지 않을거에요
우리를 다 쓸어버리면 나머지 국민들(?)이 자기를 지지해줘서 연임하게 해줄꺼라는 망상인가요?
방법 없습니다. 지지율 20% 책임지고 만들어줍시다.
정청래 연임으로 민주당은 반드시 지키고요
민주시민들 정말 불쌍합니다.
대체 우리가 무슨 죄가 있습니까?
며칠 후 오찬을 예정하고 있는 문프는 험한꼴 당하실까 걱정이네요
하아.. 진짜 이게 뭡니까..
댓글 (12)
-
OorOro
04:04 · 206.♡.65.219
-
라라면먹고갈래
→ orOro 작성자
04:14 · 122.♡.53.20
⠀
-
상상아78
04:44 · 108.♡.96.204
⠀
-
라라면먹고갈래
→ 상아78 작성자
04:44 · 117.♡.7.176
⠀
-
마마린무대뽀
05:09 · 115.♡.221.20
⠀
-
라라면먹고갈래
→ 마린무대뽀 작성자
05:11 · 122.♡.53.20
⠀
-
흑흑미
05:37 · 125.♡.8.249
만약 이재명 대통령이 민주당과 다른 길을 노선을 타신다면 끔찍 합니다.
집요한 구석이 있죠 권한이 닿는 대로 원하는 바를 이룰려고 하실 겁니다.
- 뿡
뿡뿡
06:10 · 211.♡.170.67
⠀
-
Zzipzip
06:13 · 211.♡.81.253
저도 마음 아픈데
망하는 것은 반대입니다.
이글을 보고 일단 임시 메모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마음을 다스리겠습니다.
이겨야죠
- 외
외국인노동자입니다
07:18 · 122.♡.139.193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