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먹고갈래 (117.♡.7.176)
2026년 6월 28일 AM 04:48
정말로 문조털래유를 검찰손에 넘기고 싶었던거구나...
문조털래유라는 존재가 민주시민들을 응집시키는 구심점이라는걸 알고...
또 그들의 존재가 배신하기로 작정한 대통령에게는 목적달성의 방해물이자 적으로 인식될 뿐이니까 말이지....
저들이.없어지면 민주시민들은 와해될꺼라고 생각을 했겠지....
그래서 검찰이 필요했던거구나....
유작가님 말대로 칼로 쓰려고....
어차피 검찰 살려두고 저분들 공격할때 착한탈 쓰고 수박들마냥 뒷짐지고 있으면
욕은 검찰이 먹고 자기들은 아닌척 할 수 있을테니까...
저는 결론이 이렇게 나네요
댓글 (9)
- 혹
혹시기존회원이신가요
05:00 · 221.♡.6.89
-
Ffsszfeaja
→ 혹시기존회원이신가요
06:49 · 218.♡.105.241



갑자기 곽상언 띄워주기하는것부터 이상했죠..
곽상언으로 문재인,유시민,김어준 다 공격 가능하다고 생각해서 그러지 않았을까 싶네요..
-
가가시나무
→ fsszfeaja
08:34 · 140.♡.29.2
- 석
석군이
06:31 · 182.♡.79.201
근데 우리가 그들이쓰는 멸칭을 그대로 따라써야하나요?
-
라라면먹고갈래
→ 석군이 작성자
11:18 · 122.♡.53.20
멸칭을 가져온거 죄송합니다만
현재 대통령이라는 사람의 입장에서 왜 문프와 조국대표와 김총수와 정청래대표와 유시민작가를 공겨괘야 했는지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차용한것 뿐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H
helsinki
07:14 · 175.♡.152.196
아 쫌 스스로 문조털래유 같은 멸칭 좀 쓰지 마세요
-
라라면먹고갈래
→ helsinki 작성자
11:19 · 122.♡.53.20
멸칭을 가져온거 죄송합니다만
현재 대통령이라는 사람의 입장에서 왜 문프와 조국대표와 김총수와 정청래대표와 유시민작가를 공겨괘야 했는지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차용한것 뿐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메메서악
08:24 · 58.♡.20.56
⠀
-
라라면먹고갈래
→ 메서악 작성자
11:19 · 122.♡.53.20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노무현 재단 갑자기 공격받은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이상하긴 하네요. 정의연 사태 재연시키려고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