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육회비빔밥먹고 집에갑니다
ddingury

Lv.1 ddingury (223.♡.55.40)

2026년 6월 28일 PM 12:15

조회 265 공감 0

일요일이라 시장 쉬는거 같은데도

식사하로들 오시네요

우리 바로 다음부터 웨이팅!!

배부릅니다

이집은 같이 주는 궁물이 킥이네요

댓글 (6)

  • 셀라비

    셀라비 Lv.1

    12:17 · 61.♡.40.20

    와우 육회가 아름답습니다

  • PWL⠀

    PWL⠀ Lv.1

    12:18 · 211.♡.147.48

    아으… 맛있겠어요

  • Badman

    Badman Lv.1

    12:18 · 118.♡.210.238

    메뉴가짓수가 적다는 것에서부터 믿음이 가네요.

    육회 빛깔이 정말이지 섹시합니다.

    첨부 이미지

  • moho

    moho Lv.1

    12:20 · 211.♡.31.215

    시장 바깥에 있는 천황식당과 관광객들에게 투탑이죠.

    현지 진주인들은... 근처 천수식당도 많이 간다고 하더라고요.

  • 국수나냉면

    국수나냉면 Lv.1

    12:28 · 49.♡.137.58

    가오리 와아~ 침이 절로 납니다.

  • FlyCathay

    FlyCathay Lv.1

    12:38 · 223.♡.219.14

    저는 천황식당만 가봤는데 메모해놔야겠습니다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