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육회비빔밥먹고 집에갑니다
D
ddingury (223.♡.55.40)
2026년 6월 28일 PM 12:15
조회 265 공감 0





일요일이라 시장 쉬는거 같은데도
식사하로들 오시네요
우리 바로 다음부터 웨이팅!!
배부릅니다
이집은 같이 주는 궁물이 킥이네요
댓글 (6)
-
셀셀라비
12:17 · 61.♡.40.20
-
PPWL⠀
12:18 · 211.♡.147.48
아으… 맛있겠어요
-
BBadman
12:18 · 118.♡.210.238
메뉴가짓수가 적다는 것에서부터 믿음이 가네요.
육회 빛깔이 정말이지 섹시합니다.

-
Mmoho
12:20 · 211.♡.31.215
시장 바깥에 있는 천황식당과 관광객들에게 투탑이죠.
현지 진주인들은... 근처 천수식당도 많이 간다고 하더라고요.
-
국국수나냉면
12:28 · 49.♡.137.58
가오리 와아~ 침이 절로 납니다.
-
FFlyCathay
12:38 · 223.♡.219.14
저는 천황식당만 가봤는데 메모해놔야겠습니다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와우 육회가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