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선수들이 소속팀에선 또 잘하고 있죠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인생은타이밍이지 (183.♡.23.91)

2026년 6월 28일 PM 01:17

조회 274 공감 0

문제는 명보예요 그냥.

이번 월드컵 때 그렇게 욕먹은 이태석도 오스트리아리그에서 평점으로 보면 상위권입니다.

그냥 명보가 문제입니다.

아니 오프더볼 움직임을 가지지 말고 기다리라고 하는 감독이 어디있습니까 진짜..

댓글 (2)

  • 샴슌이

    샴슌이 Lv.1

    13:18 · 180.♡.185.170

    우리 불쌍한 선수들 마음 추스리고 소속팀에서 잘 하기를 정말 바랍니다.

  • Lv.1

    13:24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