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 자라홈의 원목 의자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21 23:24
본문
자라홈(Zara Home)에서 가구를 파는 것을 아시나요? 인테리어 소품뿐 아니라 진짜 가구도 팝니다. 저도 우연히 자라홈에서 의자를 구입했는데 이제는 그 의자가 단종되어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하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제 몸에 딱 맞는 의자예요.
틀은 티크나무이고 등받이와 엉덩이 받침 부분은 라탄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그대로 앉으면 너무 깊은 느낌이 나고 자라답게 라탄의 마무리가 완벽하지는 않아 까칠한 부분에 몸이나 옷이 긁힐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기에 쿠션을 댔더니 이 세상에서 제일 편한 의자가 되어버렸습니다.
쿠션은 집에서 놀고있던 이케아(Ikea)의 포엥 의자에 쓰이는 쿠션을 뜯어서 크기를 줄였고 거기에 양털을 얹었더니 저렇게 되었어요. 깊지도 않고 너무 높지도 않아 좋습니다. 쿠션이 적당히 딱딱해서 좋습니다. 쿠션이 두꺼워봐야 결국에는 탄력을 잃게 될 것이고 그러면 제 몸도 망가질 것 같거든요. 제 체형에 아주 딱입니다. 거실에 소파를 두지 않고 이 의자를 두 개 놨더니 공간이 아주 넓어보이고 좋네요.
의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 두 개를 더 구했고 거기에 더해 두 개를 더 구하고 싶은데 하나 밖에 못 구하겠습니다. 제발 누가 좀 제게 팔아줬으면 좋겠어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5
산들바람썬님의 댓글의 댓글
@PWL⠀님에게 답글
살펴보니 따뜻한 감성이 있네요 ^^ 스툴이 참 귀엽네요~
단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