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법인폰과 알뜰 유심사용기
머
머피의법칙 (39.♡.107.81)
2026년 6월 16일 PM 05:27
조회 572 공감 0
업무용폰으로 법인유심을 사용 중인데요,
따로 법인 실사용자 등록까지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법인유심은 요금제 비싼거 쓰기 뭐해서 인터넷은 따로 개인 알뜰폰 이심으로 사용 중이었는데, 최근에 기기변경을 했더니 “해당단말기가 타인 명의로 개통중이라 처리가 안된다”는 안내가 오더군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안내 번호로 전화를 또 해보니 법인 유심에 개인 이심은 사용이 안 된다고 안내를 받아, 이 전에 이미 법인유심에 개인이심 사용하고 있었는데 무슨 말이냐고 다시 확인을 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러고 나니 “실사용자등록”이 되어 있으면 문제 없는게 그게 안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다더군요.
지금 대리점 와 있는데, 실사용자등록은 애초에 잘 되어 있다고 하고 그냥 뭔가 정보가 꼬여 있는거 같어요
결론
법인폰 사용하시는 분들 비싼 요금제 사용하지
마시고, 통화 무제한 걸고 인터넷만 7-10기가 정도로 계약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