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in Cabin 10]
높다란소나무

Lv.1 높다란소나무 (172.♡.112.31)

2026년 6월 16일 AM 04:53

조회 334 공감 0

Netflix에 추천되어서 아무 사전정보 없이 봤습니다.

한 저널리스트가 (키이라 나이틀리) 부자의 요트여행에 초대 받아 갔는데 우연히 잘못 들어간 옆방에서 한 여자를 보았고 그날 밤 영상에서 소란한 소리가 들려 발코니로 나가보니 풍덩 누군가 물에 빠지는 소리가 들려 상황을 신고 합니다. 그런데 그 방은 승객이 배정받지 않은 방이었고 실제 들어가 보니 모든게 깔끔합니다...

전형적인 추리소설의 시작부분이죠. 옛날에는 이런 거 나오면 머리굴려서 무슨 일이고 범인은 누구인가 생각하곤 했는데 나이가 드니 그것도 귀찮네요.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엔 좋은 영화인데 뒷 부분에 원작 소설 한 챕터 3개는 뛰어넘은 듯한 말안되는 점프가 있어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키이라 나이틀리 특유의 시니컬한 웃음? 표정? 그런게 이전작들에서 본것과 너무 동일해서 그것도 좀 아쉬웠네요.

댓글 (1)

  • 돌마루

    돌마루 Lv.1

    06.19 · 210.♡.188.248

    OTT로 영화보면 자꾸 딴짓하게 되서 몰입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

    그래서 OTT로는 영화를 보는 재미가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