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은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 입니다: 유니폼에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퀄컴은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 입니다: 유니폼에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PC와 스마트폰 시장으로 영역을 넓히면서 퀄컴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축구 클럽 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가 되는 것을 시작으로 스냅드래곤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시도를 해왔습니다. 유니폼의 브랜딩이 눈에 띄는 것을 보면 샌디에고에 있는 이 회사가 이름을 알리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을 것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스냅드래곤 브랜드는 거의 20년 동안 퀄컴과 함께 존재해 왔지만, 이제 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스냅드래곤 X 엘리트는 단순한 칩셋 출시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Apple의 M 시리즈 성능에 필적하는 대체 솔루션을 제공하고 AMD 및 인텔 칩과 경쟁하기 위해 Windows 노트북에 자사 SoC를 탑재하려는 시도가 수차례 실패한 끝에 마침내 Qualcomm은 Windows용 ARM 플랫폼의 경쟁자가 될 만한 제품을 갖게 되었습니다.
곧 출시될 스냅드래곤 8 4세대는 완전 맞춤형 CPU 코어를 탑재한 퀄컴 최초의 스마트폰 칩셋이 될 것이며, 이는 곧 자체 실리콘에 관한 애플의 방향을 따를 것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스냅드래곤 브랜드는 거의 20년 동안 퀄컴과 함께 존재해 왔지만, 최신 및 향후 출시 예정인 스냅드래곤에 대한 책임은 더 큰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퀄컴은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키트에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눈에 띄는 이유 중 하나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CEO인 장 클로드 블랑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홈 키트의 출시는 매 시즌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순간이며, 특히 올해는 새로운 주요 셔츠 파트너로 Snapdragon을 맞이하게 되어 더욱 그렇습니다. 이 유니폼은 우리 협업의 가장 눈에 띄는 상징이 될 것이며, 스냅드래곤의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전 세계 팬들에게 획기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축구 클럽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항상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퀄컴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의 금전적 규모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지만, 이 매체는 파트너십의 가치가 연간 7,600만 달러가 조금 넘으며, 이는 현재 키트 스폰서인 독일 소프트웨어 회사 팀뷰어 SE가 지불하는 4,700만 파운드보다 높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기업 간의 계약은 3년 동안 지속되며, 2년을 추가로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https://youtu.be/W2yIV7T-fUM
https://youtu.be/zbYCtxXgIeg
새로고침님의 댓글의 댓글
/Vollago
시네스트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