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AT-SP3X 출시: 첫 액티브 라우드스피커 시장 진출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심심해 125.♡.200.205
작성일 2024.07.31 09:08
분류 IT
1,496 조회
1 추천
쓰기 분류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SP3X 출시: 오디오테크니카의 첫 액티브 라우드스피커 시장 진출



헤드폰 및 턴테이블 제조업체로 잘 알려진 오디오 테크니카가 첫 번째 액티브 라우드 스피커 세트 인 AT-SP3X를 공개했습니다. 


심플하고 컴팩트하면서도 매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Audio-Technica는 다른 장치와 함께 완벽한 음향 및 연결 옵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실제로 제조업체는 AT-SP3X 스피커가 픽업 카트리지 및 턴테이블과 같은 Audio-Technica의 아날로그 제품에 특별히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므로 무선으로 레코드판의 사운드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AT-SP3X는 턴테이블, 컴퓨터, 휴대폰 및 기타 장치와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한 동반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제품은 유선 또는 무선 연결을 통해 풍부한 풀레인지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가로 113mm × 세로 200mm × 깊이 145mm의 매우 컴팩트하고 눈에 잘 띄지 않는 크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스템은 인상적인 30W의 최대 출력을 제공합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SP3X: 매우 컴팩트하지만 완벽한 액티브 라우드스피커


오디오테크니카는 1962년 창립 이래 사운드 분야에 전념해 왔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입력에서 출력에 이르기까지 오디오 신호 경로의 모든 부분으로 확장됩니다. 새로운 AT-SP3X는 3인치 우퍼와 1.1인치 트위터를 결합하여 최고의 음향을 위해 설계된 인클로저와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도록 튜닝된 DSP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AT-SP3X는 뛰어난 밸런스와 함께 평평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과 함께 사용하면 바이닐 사운드를 충실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AT-SP3X에는 지향성이 높은 주파수 대역으로 사운드를 퍼뜨리는 트위터 그릴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향 효과가 향상되고 실내 전체에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한편 스피커 후면의 베이스 리플렉스 덕트는 캐비닛에 최적화된 크기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덕트는 턴테이블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재생 장치에 관계없이 강력한 저음을 생성합니다.



하우징의 경우, 제조업체는 스피커 자체의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견고한 MDF(중밀도 섬유판)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이미 언급했듯이 자체 전원이 공급되는 스피커이므로 수신기나 외부 앰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피커를 원하는 소스에 연결하고 음악을 전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오디오테크니카 AT-SP3X에는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배선 걱정 없이 블루투스 지원 턴테이블을 설치하여 레코드판의 사운드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또는 TV와 같이 이러한 유형의 연결이 가능한 다른 장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포인트 연결을 지원하므로 동시에 두 개의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거실에 있는 레코드 플레이어 등 두 개의 장치를 선택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턴테이블에서 음악을 감상한 후에도 사용할 때마다 모바일과 다시 동기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SP3X는 무선 연결 외에도 RCA 입력 단자를 갖추고 있어 케이블을 통해 턴테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RCA 오디오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턴테이블 또는 포노 이퀄라이저 출력이 있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AT-SP3X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이 스피커가 제공하는 물리적 컨트롤에도 적용됩니다. 연결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작은 LED 디스플레이와 한쪽에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전원 버튼, 입력 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새로운 오디오테크니카 AT-SP3X는 현재 일본과 호주 등 일부 국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가격은 399 달러이므로 유럽에 399 유로의 가격으로 도착해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3 / 1 페이지

Estere님의 댓글

작성자 Estere (58.♡.170.185)
작성일 07.31 11:07
국내 정발가는 27만 9천원이군요.

오디오엔진 A2+보다 낮은 가격으로 포지셔닝 하고 있는데, 과연 성능이 어떨지..

심심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심심해 (125.♡.200.205)
작성일 07.31 11:23
@Estere님에게 답글 일본, 호주 등 일부국가에 우리나라도 포함되었었네요ㅎㅎ

요오옹님의 댓글

작성자 요오옹 (121.♡.136.19)
작성일 07.31 12:08
해외가 대비 국내 정발가가 괜찮네요. USB오디오가 됐음 PC-FI용으로 딱이었을텐데 그점은 좀 아쉽군요.
쓰기 분류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