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가장 진보된 음악 시스템 'dCS 바레즈'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dCS, 지금까지 가장 진보된 음악 시스템 'dCS 바레즈' 출시
dCS는 지금까지 만든 음악 시스템 중 가장 진보된 음악 시스템을 공개하며 지금까지 만든 그 어떤 음악 시스템보다 뛰어난 성능을 약속했습니다.
영국 브랜드에 따르면 Varèse는 브랜드의 기존 제품 플랫폼 중 최상위에 위치하며 몇 년 전부터 시작된 일련의 프로젝트의 결과물입니다.
엔지니어들은 DAC의 음향 및 측정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동시에 오디오 구성 요소 간의 클록킹 배열을 개선하면서 오디오, 타이밍 및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통합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는지 여부도 고려했습니다.
https://youtu.be/5yo8oLT3RRU
하지만 청취자들이 음악을 더 쉽게 검색하고 재생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고, 음악 인터페이스의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파악하기 위해 전 세계 dCS 소유자들과 다양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 두 가지 연구를 종합하여 dCS는 "우리가 음악을 상호 작용하고 듣는 방식을 재창조"하고 "새로운 시대를 위해 dCS 경험을 재해석"하는 완벽한 재생 시스템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Varèse 음악 시스템은 코어 스트리밍 및 프로세싱 유닛(75,000파운드), 모노 DAC 2개(오디오 채널당 1개, 쌍당 90,000파운드), 별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유닛(20,000파운드), 마스터 클럭 옵션(32,500파운드) 등 총 5가지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17,500파운드에 달합니다. 전용 CD/SACD 트랜스포트는 2025년에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하이파이 제조업체에서 자체 개발한 신기술이 이 야심찬 음악 시스템의 핵심이며, 여기에는 10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된 dCS의 링 DAC 아키텍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특허받은 새로운 클럭킹 기술인 dCS Tomix와 구성 요소 간에 오디오, 제어 및 타이밍 신호를 전달하기 위한 맞춤형 인터페이스인 Actus가 결합되어 지터를 줄이는 동시에 선형성을 높이고, 노이즈 플로어를 낮추며, 누화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결과 청취자는 전반적으로 현실감이 향상되고 사운드 스테이지가 더 넓어지며 음악성과 리듬감이 향상되어 음악과 더욱 밀접한 감정적 연결을 형성할 수 있다고 dCS는 말합니다.
dCS 바레스는 8월 9일 홍콩 AV 쇼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이후 전 세계 다른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국과 미국에서는 9월부터 데모가 제공되며, 배송은 올해 말부터 시작됩니다.
마왕님의 댓글의 댓글
Und3r9r0unD님의 댓글의 댓글
Planet님의 댓글
존스노우님의 댓글
스트리밍 서버에 모노 DAC 구성이라...
갈수록 복잡해지네요 ㅎㅎ
기기 가격도 가격이지만 줄질하려면 너무힘들겠네요
브라이언9님의 댓글의 댓글
앞에서 자전거타고 열심히 페달 돌려서 자가발전 하셔야 합니다.
Und3r9r0unD님의 댓글
...................................사진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