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게임스컴 2024에서 다양한 OLED 게이밍 모니터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LG, 게임스컴 2024에서 다양한 OLED 게이밍 모니터 공개
한국 회사는 게이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임용 모니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LG는 8 월 21 일부터 25 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비디오 게임 박람회 중 하나 인 Gamescom 2024와 리그 오브 레전드 EMEA 챔피언십 (LEC 2024)에서 OLED 모니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박람회에서 LG전자는 이 분야의 선구적인 기업 중 하나인 만큼 게임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 새로운 울트라기어 모니터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LG는 하드코어 게이머에 초점을 맞춘 여러 OLED 모니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대 45인치에 달하는 대형 모니터를 비롯해 모니터로는 드물게 대형 사이즈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아래에서 소개할 모니터 중 일부는 무려 480Hz 주사율로 작동할 수 있어 고급 게이머에게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곧 출시될 LG 최고의 OLED 게이밍 모니터: 1300니트 및 최대 480Hz
LG의 울트라기어 모니터 제품군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되었을 뿐만 아니라 LEC 2024 여름 시즌의 공식 게이밍 모니터로도 선정되었습니다.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토너먼트 결승전(8월 31일~9월 1일)에서 상위권 팀들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해 우승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또한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차세대 OLED 모니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인치의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특히 45인치, 39인치, 34인치, 32인치, 27인치 모니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 중 일부는 혁신적인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 플러스(MLA+) 기술, VESA 디스플레이HDR 인증, 트루 블랙 400 및 최대 밝기 1,300니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작은 크기의 Ultragear 32GS95UE는 32인치 OLED 패널과 세계 최초의 VESA 인증 듀얼 모드 디스플레이를 갖춘 혁신적인 모델로, 사용자가 4K UHD 240Hz와 FHD 480Hz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주사율의 괴물.
전시되는 모니터에는 240Hz 주사율과 0.03ms의 회색 대 회색 응답 시간으로 부드러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27인치 LG 울트라기어 OLED 게이밍 모니터(모델 27GS95Q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팬들은 위에 언급된 이벤트에서 이 모니터와 다른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곳곳에서 열리는 게이머 이벤트: 울트라기어 OLED 모니터로 우위를 점하는 LG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결승전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운영하는 임시 공간에 LG 울트라기어 디스플레이가 전시될 예정입니다. 뮌헨 도심의 오데온스플라츠에 위치한 이 임시 공간에서는 방문객들이 LG의 프리미엄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라이엇 게임즈의 최신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LG전자는 8월 셋째 주부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울트라기어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함께 독점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LG 게이밍 위크'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Gamescom 2024 또는 LEC 2024에 참석하는 경우, LG 울트라기어 모니터의 새로운 배터리가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벤트의 결승전에서 프로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LG는 번인 방지 보증을 확장하여 게임 분야에서도 최첨단 초휘도 OLED 패널을 거의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게임 분야에서도 OLED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로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