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 공식 보도자료 내용 일부
https://news.samsung.com/kr/삼성전자-갤럭시-s24-fe-국내-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FE’를 11월 1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S24 FE’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 고도화된 ‘갤럭시 AI’까지 모두 담은 제품이다.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계승했다. 색상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블루, 옐로우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94만 6천원이다.
구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 등에서 가능하다. […]
전작 대비 2배 빨라진 ‘엑시노스 2400e’ AP(Application Processor) 칩셋과 1.1배 더 커진 ‘베이퍼 챔버(Vapor Chamber)’는 고사양의 게임을 더욱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 갤럭시 S23 FE와 비교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능은 게임 중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약 170.1mm(6.7형)의 다이내믹 아몰레드(AMOLED) 2X 디스플레이와 4,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더 오랜 시간 동영상 강의나 OTT 콘텐츠 감상을 가능하게 해준다.
최신 ‘갤럭시 AI’ 기능도 모두 지원한다. ‘서클 투 서치’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게 해주며, ‘통역’ 기능은 외국어 공부와 해외여행 시 유용하다. ‘노트 어시스트’ 기능은 수업 내용이나 학습 자료를 빠르게 정리해 주고 요약까지 지원해 학업 효율을 높여준다. [이후 내용 생략]
LunaMaria®님의 댓글의 댓글
FactViolence님의 댓글
진블루님의 댓글의 댓글
공부할까님의 댓글의 댓글
실제 사용해 보니까 괜히 기분 나빠지는 급나누기더군요.
사용했을 때 첫 느낌이 정나미가 떨어지면서 기업 불매까지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들었었네요.
하하호호호님의 댓글의 댓글
jericho님의 댓글
백장미님의 댓글
진블루님의 댓글의 댓글
풍사재하님의 댓글
삼성이면 혁신과 기술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식 되었는데
현재는
혁신과 기술 선도는 사과에 내어주고
짱궈 기업들의 저가,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에
대응하기 급급하는 모습만 보여주네요
기업을 거의 날로 먹는 말 많은 이슈 생산하며
대x리급에 오르더니
날개 접고 추락하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셀빅아이님의 댓글
이전 FE시리즈는 빨라야 최소 1년 이후나 몇년 이후에 내놨었는데요.
로얄밀꾸님의 댓글의 댓글
이제 11월이면 바형 플래그쉽은 내년 신제품을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지라 폰 구입시기가 애매한 그 틈을 노리는게 맞다고 보고요.
물론 저는 업무용으로 쓰는 s23이 팔팔한지라 저녀석이 나와도 살 생각은 없습니다만.
홀리댐퍼님의 댓글
옛날엔 BTS도 쓰고 하더니 물론 효과는 없었지만 저런 고등학생 모델들 쓴다고 젊은 사람들이 사고 싶은 생각도 안들것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