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다가오는 아이패드 프로에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OLED 패널' 사용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애플의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OLED 태블릿 패널"을 탑재할 예정이라고 디스플레이 공급망 컨설턴트가 밝혔습니다. 5월 7일에 발표될 예정인 OLED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LTPO(보다 전력 효율적인 OLED 형태), 120Hz 프로모션 주사율, 그리고 고밝도, 확장된 배터리 수명 및 긴 수명을 지원하는 "초박형 및 경량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탠덤 스택 및 유리 얇게 만들기를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이전에 루머로 돌던 바에 따르면, 오늘의 보고서는 아이패드 프로 모델이 12.9인치와 11.1인치 크기로 출시될 것이며, 두 모델 모두 더 얇은 베젤과 훨씬 얇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12.9인치 버전은 현재 모델보다 1mm 이상 얇을 것입니다.
11.1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출시 시 공급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12.9인치 모델에 영향을 주지 않는 빛 샘 문제를 애플이 해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O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애플의 차세대 AI 최적화 M4 칩을 탑재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애플 펜슬과 업데이트된 버전의 매직 키보드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또한 새로운 10.9인치와 12.9인치 LCD 아이패드 에어 모델도 선보일 것입니다.
애플은 태평양 표준시로 5월 7일 화요일 오전 7시에 업데이트된 아이패드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ChatGPT 번역]
출처: Apple to Use 'Best OLED Panels on the Market' for Upcoming iPad Pro - MacRumors
SF24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