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 구속 기원] 프라모델 구입 1 : 아카데미 XD PLA 1/24 람보르기니 테르조 밀레니오
페이지 정보
본문
동네에 롯X마트가 있는데요.
가끔씩 아주 가끔씩 인터넷만큼.. 또는 인터넷보다 더 저렴하게 할인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멧돼지 구속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아카데미 제품 두 개를 질렀습니다.
이미 프라탑은 충분히 높으나 탑은 높을 수록 더 좋으니 앞으로도 더 지르는 것이 정의입니다?!
그 중 하나 XD PLA 계열 <1/24 람보르기니 테르조 밀레니오>..라는 컨셉카입니다.
(사실 저는 XD PLA라는 걸 처음 봤습니다)
몇 가지 느낀 바를 적어보자면요.
1. 편한 걸 선호하는 요즘 시대에 맞는 제품 같습니다
"도색이 필요없는 메탈바디"라는 저 문구를 보십시오. 정말 아름답지 않습니까!!
자동차는 도색으로 광빨을 잘 내야 모양이 나는데 그냥 조립으로는 사실 많이 어렵습니다.
도색 장비를 갖추기도 그렇고, 도색 장비가 있어도 꽤 번거로울 수 있지요.
그런데 "다 필요 없어요!! 여러분!! 그냥 조립만 해요!!" 이렇게 호객 행위를 하니 저 같은 사람은 안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아직 안 만들어 봐서 조립성은 모르겠지만요)
2. 재질 만족, 도색 만족, 조립 만족
열어보니 바닥을 제외한 차체에 다이캐스트 재질이 꽤 많이 사용되었고, 메탈 코팅도 잘 되어 있습니다.
흠집 나지 마라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고, 차체는 꽤 조립이 되어 있습니다.
조립해야 할 부속들을 보면 카본 느낌도 꽤 잘 표현했구요. 타이어 휠 색분할도 잘 만든 것 같구요.
저 같은 초보의 눈으로 보기엔 전체적인 도색 수준은 대만족입니다.
3. 결론 : 아카데미는 사랑입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라니... 정말 아카데미는 더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저 같은 라이트 모델러들에게도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를 제공해주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적당히 둘러봤으니 이제 장농행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