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셀2.0] 체험 이벤트 연장합니다. ^^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광고앙 아나셀입니다.
평온한 주말이 되셔야 하는데, 다시 들려오는 옆구리 터지는 소리에 많이들 힘드셨겠지만 힘내시길 바랍니다.
앙님들께서 집단지성으로 잘 정리하시는 모습도 안심됩니다. ^^
체험 이벤트는 지난주로 마무리될 예정이었는데요.
생각지 못했던 재고가 일부 있어 소진될 때까지 이벤트용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신청절차는 동일하고, 여전히 요건 같은 것은 없습니다.
아직도 신청 여부를 고민하신다면....더 늦기전에 시작해보세요. ^^
다만 몇가지 기대 효능과 사용법에 대해서 부족한 설명을 보충드리려 합니다.
사용법은 주3회 사용을 권장드리는데요. 이는 권장사항일 뿐 너무 제한되실 필요는 없습니다.
모주기의 성장기 전환 효과는 그리 빨리 없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며칠 혹은 일주일 정도 쓰지 않아도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3회 이상을 권장드리는 것은, 처음 사용에 익숙해 지실 필요도 있고 초기 효과를 높이려는 것인데요.
모든 탈모증의 궁극적 해결은, 단순히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모주기를 바꿔 성장기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한 모발의 시각적 변화는 10-12주 이상이 소요되는 것이라서, 초반에 가급적 많은 수의 모낭이 이 영향을 받도록 권장 드리는 것 뿐입니다. 규칙적이지 않아도 잊지 않고 꾸준히 사용하시면, 일정정도는 누적되는 효과도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체험분으로 시각적 변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까요?
사실상 좀 어려운 기간입니다. 한달 남짓 사용으로 시각적 변화가 나타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다만 운 좋게 연모화 되는 시기의 모발이 영향을 받아 성장기로 전환하는 경우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걸로만 효과를 확인하는 것은 아닙니다.
식약처 인체적용시험은 8주, 16주, 24주차에 평가를 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보고서 결론처럼 8주차에 유의미한 변화는 모발밀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체감하는 탈모량 감소도 있습니다.
이는 모주기 변화의 중요한 단서인데요. 실제 저희가 목표한 신호는 휴지기 뿐 아니라 퇴행기의 모발도 성장기로 전환합니다. 즉, 탈락하는 시기로 넘어가는 모발을 다시 성장기로 전환하게 함으로써, 탈모량이 감소하게 되는 것인데요. 통상 퇴행기가 2-3주 정도의 기간이라고 본다면, 대략 4주차 내에서 탈모량 감소가 보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체험 참여하신 분들께 탈모량 감소를 관찰 부탁드리는 것인데요.
사용기간 중에라도 한번씩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앙님들 중에도, 그리고 일반 소비자분들 중에도 원형탈모증으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설명 드리기 어렵지만, 개별적으로는 충분한 설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분들 대부분 중증으로 진행 중이어서 좀더 적극적으로 대응하시도록 지원도 하고 있구요.
이번 체험 이벤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탈모증상의 급속한 진행으로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 많은 지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공지 내용 보강해 드립니다. ^^
그간 신청해 주신 분 중에 추가로 더 써보겠다거나, 이미 구매하신 분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주간 주3회 사용으로 '아나셀2.0'의 초기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안드로젠 탈모가 아니어도, 본인이 아니어도, 호기심 또는 다른 이유가 있으셔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저희 입장 생각해서 어려워 하시거나 미안해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예정했던 것보다 더 여유가 생겨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그런 마음이 있어서 불편하시다면....
사용중에라도 저희 홍보게시글이 올라오면 추천 눌러주시거나, 댓글로 솔직한 평가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책상 착불로 발송되는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카카오채널 '아나셀',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 다모앙 쪽지 중 편하신 방법으로 택배 정보만 남겨주세요.
아나셀님의 댓글의 댓글
상담 및 체험 권장드립니다. 탈모인들에게 모발도 소중하지만 가끔은 위험한 약을 받아오시는 경우도 있어서요. 소위 “성지“라고 불리는 곳에서 조합약을 많이 내보내는 경향이 있거든요.
tubebell님의 댓글

기분 탓인지 좀 모발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ㅋㅋ
좀 더 지켜 보고 말씀 드릴게요.
발라주는 아내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해서.... ㅠㅠ
아나셀님의 댓글의 댓글
무엇보다 그렇게 도포를 도와주시는 걸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제 친구는 이제 이해를 해서 부부가 같이 사용하는데…서로 도와주면 좋지 않냐고 했으나… 각자 바른다고 하네요. ㅎ
아나셀님의 댓글의 댓글
탈모탈출 응원합니다. ^^
피너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