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레일] 아글라이아.. 기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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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11.20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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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0
케이건님의 댓글의 댓글
@규링님에게 답글
뭐.. 나와보면 알겠죠. 소환수 관련 일거다?? 라는 얘기는 있는데 모를 일이죠...
케이건님의 댓글의 댓글
@뉴비님에게 답글
선데이를 소환수 서폿 컨셉으로 내놓는 다는 소리도 있고.. 그런 유물도 있으니.. 딜러도 하나 내야겠죠?
근데 얘를 뽑아도 당장 기억 광추가 없어요...
흠... 배포광추라도 줄지 모르겠네요
근데 얘를 뽑아도 당장 기억 광추가 없어요...
흠... 배포광추라도 줄지 모르겠네요
Mazeltov님의 댓글
더 헤르타도 그렇고..
아니 원신 디자인팀들 죄다 붕스에서 차출해 갔답니까?
정말 더 헤르타도 글코 캐릭 잘뽑았네영..
아니 원신 디자인팀들 죄다 붕스에서 차출해 갔답니까?
정말 더 헤르타도 글코 캐릭 잘뽑았네영..
붉은문양님의 댓글의 댓글
@Mazeltov님에게 답글
원신은 좀더 오래되기도 했고 무엇보다 용량문제때문에
캐릭터모델링 용량을 크게 못쓰는것 같습니다.
실제 원신 저장용량과 붕스 용량이 별로 차이안나죠.
월드수준이 몇배에서 수십배일텐데 붕스는 맵용량을 많이 안쓰는 대신 모델링에 용량을 많이 쓴것같더라고요.
못하는게 아니라 원신에서 저런 퀄리티 모델링 내려면 용량 두세배 차지할꺼라 봅니다.
지금도 신규버전 나올때마다 PC용량정리해야하고 모바일은 두말할것 없이 용량문제되는 사람꽤 있을텐데 원신에 너무 많은걸 바라지 않긴합니다. ㅠ
캐릭터모델링 용량을 크게 못쓰는것 같습니다.
실제 원신 저장용량과 붕스 용량이 별로 차이안나죠.
월드수준이 몇배에서 수십배일텐데 붕스는 맵용량을 많이 안쓰는 대신 모델링에 용량을 많이 쓴것같더라고요.
못하는게 아니라 원신에서 저런 퀄리티 모델링 내려면 용량 두세배 차지할꺼라 봅니다.
지금도 신규버전 나올때마다 PC용량정리해야하고 모바일은 두말할것 없이 용량문제되는 사람꽤 있을텐데 원신에 너무 많은걸 바라지 않긴합니다. ㅠ
케이건님의 댓글의 댓글
@붉은문양님에게 답글
흠.. 혹시나 게임엔진에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둘 다 유니티라 그런 문제는 아니군요.
말씀하신대로 용량 차이도 있을수 있겠다 싶습니다..
그래서 알베도가 탈모가 된건가요.. 흠...
말씀하신대로 용량 차이도 있을수 있겠다 싶습니다..
그래서 알베도가 탈모가 된건가요.. 흠...
규링님의 댓글
예상을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