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블루 (211.♡.124.53)
2026년 6월 22일 PM 05:55
광주 가서 직접 받아왔습니다.
워낙 인도수가 많아 광명쪽은 줄서서 기다리며 출고받던데,
광주는 하루 인도 8대(오전/오후)로 모두 다 리본 달고 출고해서 기분이 좀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전 차도 전기차다 보니 특별한 감흥은 없지만
깡통에서 이것저것 옵션 붙어있으니 요로모로 만족스러워요.
전남에도 슈차가 좀 더 생겼으면...
이전차인 EV6(깡통 21년식)와 대략적으로 비교하면
승차감 = | 주행성능 + | 주행거리 - | 마감(소재) + | 편의기능 + | 거주성 + |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이미지가 안올라가네요)
댓글 (17)
-
JJunppa
06.22 · 115.♡.72.253
-
윈윈터블루
→ Junppa 작성자
06.23 · 211.♡.124.53
저도 출고날 진짜 정신없었습니다. 미리 축하드려요~~
- 아
아그니
06.22 · 106.♡.132.226
축하드립니다. 브레이크감을 필히 익히시길 바랍니다....
-
윈윈터블루
→ 아그니 작성자
06.23 · 211.♡.124.53
ev6도 22만 타는동안 원페달로 잘 다녀서 금방 적응했습니다. 한가지 놀란게, 아내가 ev6(원페달 x, 회생제동 lv1) 운전할때는 소위 말타기를 했는데, 주니퍼 오고 나서는 말타기가 사라졌어요.(감소됨 적용) 이게 좀 신기합니다.
-
오오마이갓
06.22 · 220.♡.91.35
축하드립니다.
무사고 기원합니다.
-
Hhelper7
06.22 · 112.♡.162.31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신
신부남
06.22 · 116.♡.225.68
축하드립니다. Ev6와 승차감이 같은가요??
-
윈윈터블루
→ 신부남 작성자
06.23 · 211.♡.124.53
두 차량으로 승차감으로 비교하자면
ev6 : 충격을 완하는 느낌 자체는 좋은데 공간(특히 천장)에서 심히 불편해서 2열 장거리가 불편함.
주니퍼 : 좌우 뒤뚱거리고 노면을 좀 더 잘 읽는 면이 있지만 공간이 더 넓고 특히 발쪽, 허벅지 부분이 넓어서 의자가 불편하지 않음.
이렇게 느껴서 일장일단이 있는데 ev6가 쬐끔 더 불편하다고 생각하지만 큰 차이는 아니라.. -
얼얼남인즐
06.22 · 211.♡.131.158
축하요.
다음차 고르셔야죠?
-
윈윈터블루
→ 얼남인즐 작성자
06.23 · 211.♡.124.53
다음 차는 sdv 완성한 현대차 기다립니다 ㅎ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는 다음주 출고라 정신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