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비소의 일상 (레딧 번역) - 31
M

Lv.1 MSgt.Kim (180.♡.158.214)

2026년 6월 23일 PM 09:51

조회 1,262 공감 0

댓글 (8)

  • 부서지는파도처럼

    부서지는파도처럼 Lv.1

    06.23 · 116.♡.206.157

    오늘도 어매이징합니다 ㄷㄷㄷ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3 · 211.♡.131.158

    한국 : 비싸다고 욕하면서 고침
    미국 : 비싸다고 욕하고 진짜 안 고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임.

  • M

    MSgt.Kim Lv.1 → 얼남인즐 작성자

    06.23 · 180.♡.158.214

    아마 정기검사 제도덕분 아닌가 합니다.ㅋㅋ 미국은 정기검사가 아예 없는 주도 많더라구요.
    있는곳도 대충 보고 넘기거나 배기가스만 검사하거나...그마저도 안하거나;;;;;;

  • BlackNile

    BlackNile Lv.1

    06.23 · 1.♡.138.144

    4 대쉬보드 안 뜯어내고 탈착을 하긴 했는데;;;;

    6 수동 드라이 샘프인가요

    7 무사히 적출에 성공?

    12 에어컨 라인 싹 교체각이군요

    14 블로워 모터에 도토리랑 에어컨필터의 잔해가 ㄷㄷㄷ

  • 6K2KNI

    6K2KNI Lv.1

    06.23 · 222.♡.88.247

    테슬라는 타이로드 부러진건가요 ㅋ

    드라이브샤프트는 아닌거 같은데 저게 어떻게 부러졌을까요 ㅋ

  • M

    MSgt.Kim Lv.1 → 6K2KNI 작성자

    06.23 · 180.♡.158.214

    휘어있는거 보니까 아마 하중이나 힘이 계속 가해지면서 취약점이 부러진것 같네요.ㅋㅋ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6.24 · 125.♡.200.218

    저러고도 큰 사고 안나는게 신기하네요.

  • 파키케팔로

    파키케팔로 Lv.1

    06.24 · 58.♡.196.41

    뉘슈?? 귀엽네요 ㅎㅎㅎ 츄르줄게 언능 나와라~ 거기 위험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