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SIM_Lady (211.♡.88.145)
2026년 6월 1일 PM 04:16
조회 1,808 공감 0

편의점에서 만원정도에 파는
안주와 군것질에 딱좋은 부드러운 치즈입니다
10개씩 무조건 사세요!
배송비가 아깝지 않으실 거에요
댓글 (36)
-
냉냉동실발굴단
06.01 · 58.♡.128.33
-
초초보아찌
06.01 · 1.♡.123.211
덕분에 잘 샀습니다.
-
JJakey
06.01 · 172.♡.252.29
혹시 괜찮으시면 이 초대도 남겨주실 수 있으신가요. 초대
가입 시 무배쿠폰이 있네요 -
SSIM_Lady
→ Jakey 작성자
06.01 · 211.♡.88.145
아직 안받으셨으면 제가 보내드릴게요! 쪽지로 연락처를 보내주셔야 할거에요
-
SSIM_Lady
→ Jakey 작성자
06.01 · 121.♡.73.61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프프리텐더
06.01 · 59.♡.11.112

겨울에 산 치즈가 아직도 냉동실에 있는데 사요?
-
SSIM_Lady
→ 프리텐더 작성자
06.02 · 121.♡.73.61
왜...죠???
-
땡땡큐파파
06.01 · 104.♡.44.91
4일 출발하면 주말에 도착할텐데, 5개 시킨다고 해도 기한 내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되네요;
-
SSIM_Lady
→ 땡큐파파 작성자
06.01 · 211.♡.88.145
며칠지나도 아무 문제없습니다
배송도 아이스백에 잘 보내오구요
-
땡땡큐파파
→ SIM_Lady
06.01 · 140.♡.29.7
댓글 감사드립니다. 쪽지 드렸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번 막걸리 술안주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ㅋㅋㅋㅋ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