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한동훈 "국민의힘 지면 나라 망해…이기기 위해서는 변화·쇄신해야"
페이지 정보
본문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5일 "이기기 위해 변화하고 쇄신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평생당원 초청 간담회에서 "변화와 쇄신을 하지 못하면 우리가 지고, 우리가 지면 나라가 망한다. 지금 우리 당이 민심을 보고 변화, 쇄신하려는 이유"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 대표는 "이제 국민의힘은 외연을 확장해야 승리할 수 있다"며 "인구 구조와 강력 지지층의 구조가 변했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에는 보수와 진보의 강력 지지층이 3대 2로 우리가 우위에 있었다면 지금은 2대 3에 가깝다고 보는 것이 일반적"이라며 "보수가 외연을 확장해야 한다는 것만큼은 분명하다"고 설명했다.
한 대표는 "우리는 자유민주주의 정당"이라며 "국민 안전과 안보를 지키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개인과 나라가 함께 성장하고 그 성장의 과실로 복지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우리가 이겨야 한다"며 "이기지 못하면 한탕주의 선동세력, 범죄를 무마하려는 더불어민주당 세력이 이 나라를 망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대표는 "외연 확장의 출발은 여러분께 감사하는 것으로 시작하려 한다"며 "여러분께서 저희의 기본을 지켜주셔서 우리의 오늘날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자유민주주의 정당이다. 자유민주주의를 신봉하는 이상 이견은 허용될 것"이라며 "이견을 통한 토론을 통해 우리는 더 강해지고 이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
머라는겨...yo?
가사라님의 댓글
너네가 망해야 국가가 살아요.
옳은 일을 하는 것과 내 집단이 승리하는 것이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들 알아야 합니다.
Und3r9r0unD님의 댓글
"나라" 가 아니라 "내가" 가 맞습니다...!
DevChoi84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