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대통령님 진짜 속이 터질것같은데요
L

Lv.1 liggg (49.♡.56.214)

2026년 6월 19일 PM 03:14

조회 3,212 공감 0

무슨 우리편 자리 안줘서 화난것처럼 말을 반복하십니까?

통합 실용 그거 반대하는 사람이 어딨어요?

근데 저거 주장하는 놈들이 지금 저걸 빌미로 민주당 전직대통령이랑 코어지지층을 공격하고 있다니깐요??

근데 무슨 우리편 자리 안줘서 떼쓰는것마냥 취급을 하니까 진짜 속이 터져버릴것같네요.

평소에 커뮤니티 sns글 엄청나게 보신다더만 대체 뭘 보고 계신겁니까?

댓글 (17)

  • 베티 Lv.1

    06.19 · 14.♡.5.42

    짐보니 x도 글코 뉴머시기들 글만 보시나봐요 ㅜㅜ

  • Sense27788

    Sense27788 Lv.1

    06.19 · 125.♡.144.107

    예전에는 잼프 순방가면 사열 , 의전 행사 보는것 국무회의 보는 맛이 쏠쏠했는데 지금은 안 보게 되더라구요.

    진단이 정확해야 처방도 정확할텐데 걱정입니다.

    대부업자가 국회의원 되도 됩니까?

  • Claire05

    Claire05 Lv.1

    06.19 · 222.♡.242.44

    이동형 커뮤니티 보시나보죠.. 요즘은 유시민님이 말씀하셨던 식는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어요.
    전혀 기대가 없고 짜증만 나네요...

  • 이글스톤웍스 Lv.1

    06.19 · 39.♡.47.13

    울화가 치밀어 미치겠습니다.

  • 비대면남친

    비대면남친 Lv.1

    06.19 · 210.♡.235.3

  • 보우이쿠

    보우이쿠 Lv.1

    06.19 · 121.♡.62.38

    이재명 대통령님이 워낙 이런 비난을 받으시던 분이라서

    이정도 비난은 그냥 늘상 있던 것으로 생각하시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늘상 내가 당하던거 애들이 좀 했을뿐인데 뭘 이런 느낌이

    저도 신나서 대통령님 성과를 같이 즐겼으면 좋았을 것을

    오늘 북한과 통일을 시켜주셔도

    전 그리 신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통령님

    무사히 임기를 마치시길 바라겠습니다.

  • 둠칫두둠칫

    둠칫두둠칫 Lv.1

    06.19 · 203.♡.149.209

    뉴재명 유튜브 채널만 구독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 어부 Lv.1

    06.19 · 122.♡.111.236

    곧 지지율 3, 2볼 거 같은 확신이 드는 오늘 회견였습니다. 결론은 난 변할생각없이, 우쭈쭈해주는 문까가산점 받는 뉴재명들과 같이할거다 이거네요.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6.19 · 220.♡.25.200

    뉴들이 테라포밍한 결과가 잘 나타나네요. 우린 1달반동안 힘들아야겠습니다.

    여론통로가 다 오염됐는데 대통령이 얼마나 바쁜데, 어케 이걸 다 보겠어요.

    이매진 케이티브이 엉망진창. 클리앙 엉망..

    댓글 보신다해도 이매진 케이티브이 정도겟져.

    청와대도 뉴가 깔렸다면, 커뮤니티 잇사나 잼마을 등등 뉴따리 위주로 서머리 해주겠져.

    한달반동안 고통스러워야겠네요...

  • Sense27788

    Sense27788 Lv.1 → 시슬리아

    06.19 · 125.♡.144.107

    저 개인적인 생각은 성남시장때부터 믿고 쓰는 사람들이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비서진도 좀 바꿔 보시고 해야지. 다양한 시각도 가질수 있을것 같은데..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