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찍은 시골 자브종이에요
떼굴떼굴

Lv.1 떼굴떼굴 (219.♡.146.112)

2026년 6월 19일 PM 06:18

조회 1,292 공감 0

강쥐때부터 보아온 녀석인데 제법 이뻤거든요.

눈썹도 쌍으로 있고 얼굴에는 분칠까지 ㅎㅎ

오랜만에 이쪽으로 산책겸 가서 봤는데 많이 자라 놀랐습니다. 발이 왕발.

어릴땐 반가워라도 하드만 이젠 안녕해도 시큰둥합니다. 손 내밀면 좋아라 했는데 이젠 무서워서 ㅎ

여름 잘 나서 내년에도 그 자리 계속 있었으면 합니다.

20260611_125355.jpg

댓글 (9)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19 · 121.♡.214.196

    어이쿠 근엄하군요

  • 떼굴떼굴

    떼굴떼굴 Lv.1 → Silvercreek 작성자

    06.19 · 219.♡.146.112

    방정맞을 때가 더 많아요. 사람 구경하기 힘든 위치에 있어서 저희 일행 지두 구경할라고 나름 용 씁니다 ㅎㅎ

  • 홀리지저스

    홀리지저스 Lv.1

    06.19 · 121.♡.147.178

    어렸을땐 통통한 귀요미였을텐데, 늑대 포스가 나는군요 ㅎㄷㄷ

  • 떼굴떼굴

    떼굴떼굴 Lv.1 → 홀리지저스 작성자

    06.19 · 219.♡.146.112

    이뻤는데 지금은 발이 왕발이라 후가 기대됩니다. 나중에 보면 눈썹 없음 누구세요? 할 것 같이 변해 있을 것 같아요.

  • 설중매

    설중매 Lv.1

    06.19 · 211.♡.2.238

    첨부 이미지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06.19 · 61.♡.129.130

    빈손으로 가셨군요...

  • 떼굴떼굴

    떼굴떼굴 Lv.1 → 세상여행 작성자

    06.19 · 219.♡.146.112

    엇 어떻게 아셨나요? ㅋㅋ

  • 메서악

    메서악 Lv.1

    06.19 · 58.♡.20.56

    강아지때 멍뭉이 느낌...너무 좋죠.ㅎ

  • 스탠스미스

    스탠스미스 Lv.1

    06.19 · 118.♡.12.238

    눈썹개군요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