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부도 났다고 하니 이정재 논설위원이 생각 나더군요.
슈
슈퍼식스 (210.♡.137.190)
2026년 6월 19일 PM 09:42
조회 1,686 공감 0
문재인 대통령 당선 당시 우리나라의 미래를 예측하는 명문을 썼던 우리 이정재 논설위원은
중앙일보 부도도 미리 예측하고 앞으로 한 달 후를 당연히 예측하고 있겠지 했는데
아무 글이 없네요.
뭐라고 한 마디 해야지 정재야….앞으로 한 달 뒤 너랑 중앙일보는 어떻게 되는 거냐? ㅋㅋ
댓글 (6)
-
크크리안
06.19 · 124.♡.112.199
-
AANON
06.19 · 49.♡.243.152

찾아보니 윤썩때 감투자리 하나 받고 앉아있었네요?
-
RRanomA
06.19 · 125.♡.92.52
얄팍한 bird ...라고 얘기해주고 싶네요.
- 꼬
꼬니다
06.19 · 116.♡.235.89
중앙일보가 먼저 베네주엘라 됐네요?
-
Aaeronova
06.19 · 140.♡.4.230
윤석열이 감투 하나 줘서 별 걱정 없이 잘 살고 있을겁니다
-
AAI혁명
→ aeronova
06.19 · 14.♡.14.52
이 분 못 짜르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 미래가 자신의 미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