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볼수록 문통은 성인군자같습니다
람
람쥐썬더볼트 (221.♡.33.132)
2026년 6월 25일 PM 08:23
조회 1,627 공감 0
여태 아무말씀도 없으신거보면 문통이 진짜 성인군자가 맞는것같네요
..예 그렇습니다
댓글 (14)
-
유유니버디
06.25 · 210.♡.225.129
-
→ 유니버디
06.25
삭제된 댓글입니다. -
06.25
삭제된 댓글입니다. - S
serious
06.25 · 169.♡.174.61
유구무언이요? ㅎㅎㅎㅎㅎㅎ 이동형이나 잇베 쓰레기들도 입있다고 떠들고 손가락 있다고 글적던데요 ㅎㅎ
-
셀셀라비
→ serious
06.25 · 61.♡.40.20
아! 제가 단어선택을 잘못했네요;. 문통이 할말이 있어도 하지 않는다는 뜻을 그만...;; 수정하려니 포인트 차감이 된다해서 삭제하고 짧게 정정 댓글 답니다ㅠㅜ어휴 깜짝놀랐네요;
-
Mmongolemongole
06.25 · 61.♡.217.153
그래서 열등감과 질투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많이 생겨버렸어요 누가 좋아하랬나 근거없이 험담하지는 말아야죠
-
Wwhocares
06.25 · 58.♡.171.77
'누가 와서 지켜줍니까'가 자꾸 생각이 납니다.
-
Mmagicdice
06.25 · 1.♡.68.36
철인哲人이시죠.
-
마마술연필
06.25 · 59.♡.155.180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빛이 나십니다.
- 송
송이랑흰둥이
06.25 · 211.♡.20.148
그런 분을 뉴이재명파에서 악마화하고 난도질했어요. 뉴이재명파는 결국 이잼도 지키지않을 사람들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문통이 뭐라고 말할까요...문통이 그랬죠. '퇴임하면 누가 와서 지켜줍니까??? 허허허'
그때는 뭔 소리인지 몰랐는데...... 갈수록 무슨 심정이셨을지 알것 같습니다.
그냥 말안하고 본인 책방 주인 역할 하면서 그냥 행복하게 탈 없이 영부인님이랑 잘 사셨음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