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로빈슨 (124.♡.249.204)
2026년 6월 27일 PM 02:50




그래도 저기 SNS 에서는 뉴삐들만 있는 건 아닌가 보네요 ㅋㅋㅋㅋ
댓글 (49)
-
그그루
06.27 · 218.♡.117.68
- 8
8a_jjoon
→ 그루
06.27 · 182.♡.65.230
2222 촉법은 아닌 듯 싶네요. 뭐 그러거나 아니거나
-
꽃꽃부자
→ 그루
06.27 · 14.♡.41.157
저는 철거팀이지?? 라고 물어보렵니다
- M
mussoks1
06.27 · 124.♡.0.7
쌍팔년도가 88올림픽 시절인줄 아는 저능함에서 더 안봤네요... ㅉㅉ
-
감감말랭이
06.27 · 223.♡.52.80
용역따리가 다급히 촉법 코스프레 하는 게 계속 보이네여 ㅋㅋㅋ
-
득득과장
06.27 · 218.♡.122.78
댓글 찰지네요. 그러게 잘 하지 그랬어요?
누가 문조털래유 이따위 일베식 조롱을 하랬습니까? 그건 왜 뭐라고 안하고 지켜봤습니까?
너도 용역이니까 앞잡이들이 철거하는거 뒤에서 팔짱끼고 본거잖아요. -
검검은반도체
06.27 · 39.♡.178.226
이동형 친구죠? ㅋㅋㅋ
-
찌찌쥬는두당
→ 검은반도체
06.27 · 211.♡.227.8
친구는 아니고 꼬붕일거에요.
친구가 되려면 친구비를 내야해서...
-
비비내린오후
06.27 · 211.♡.180.139
저건 용역 깜도 못되는게 잼프 근처에 있었다는걸 최대 업적으로 자랑하는놈이죠ㅋㅋ
- 용
용소야
06.27 · 175.♡.244.168
속이 후련한 댓글들 이네요!! ~~ 계속 저렇게 댓글들 달아 주었으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는 그냥 한 마디만 하렵니다 ㅋㅋ
“너 용역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