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로 주고 말로 받는 김지호 ㅋㅋ

Lv.1 로스로빈슨 (124.♡.249.204)

2026년 6월 27일 PM 02:50

조회 4,666 공감 0

그래도 저기 SNS 에서는 뉴삐들만 있는 건 아닌가 보네요 ㅋㅋㅋㅋ

댓글 (49)

  • 그루

    그루 Lv.1

    06.27 · 218.♡.117.68

    앞으로는 그냥 한 마디만 하렵니다 ㅋㅋ

    “너 용역이지?”

  • 8

    8a_jjoon Lv.1 → 그루

    06.27 · 182.♡.65.230

    2222 촉법은 아닌 듯 싶네요. 뭐 그러거나 아니거나

  • 꽃부자

    꽃부자 Lv.1 → 그루

    06.27 · 14.♡.41.157

    저는 철거팀이지?? 라고 물어보렵니다

  • M

    mussoks1 Lv.1

    06.27 · 124.♡.0.7

    쌍팔년도가 88올림픽 시절인줄 아는 저능함에서 더 안봤네요... ㅉㅉ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06.27 · 223.♡.52.80

    용역따리가 다급히 촉법 코스프레 하는 게 계속 보이네여 ㅋㅋㅋ

  • 득과장

    득과장 Lv.1

    06.27 · 218.♡.122.78

    댓글 찰지네요. 그러게 잘 하지 그랬어요?
    누가 문조털래유 이따위 일베식 조롱을 하랬습니까? 그건 왜 뭐라고 안하고 지켜봤습니까?
    너도 용역이니까 앞잡이들이 철거하는거 뒤에서 팔짱끼고 본거잖아요.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06.27 · 39.♡.178.226

    이동형 친구죠? ㅋㅋㅋ

  • 찌쥬는두당

    찌쥬는두당 Lv.1 → 검은반도체

    06.27 · 211.♡.227.8

    친구는 아니고 꼬붕일거에요.

    친구가 되려면 친구비를 내야해서...

  • 비내린오후

    비내린오후 Lv.1

    06.27 · 211.♡.180.139

    저건 용역 깜도 못되는게 잼프 근처에 있었다는걸 최대 업적으로 자랑하는놈이죠ㅋㅋ

  • 용소야 Lv.1

    06.27 · 175.♡.244.168

    속이 후련한 댓글들 이네요!! ~~ 계속 저렇게 댓글들 달아 주었으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