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이살았다 (211.♡.111.4)
2026년 6월 27일 PM 03:28
그런 글들 안쓰셨으면 됩니다.
대통령의 언행으로 매우 부적절 했습니다.
대통령의 아주 작은 행동 하나하나, 말 한마디는 대한민국의 언어가 됩니다.
나라의 품격을 더이상 손상시키지 말아 주십시오.
항상 원인 제공을 먼저 하시고, 그에 대한 각각의 해석으로 국민들은 또 싸우고 갈라집니다.
대통령의 sns 는 우리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보고 있죠.
국민을 부끄럽게 만들지 마십시오. 국민중 누구는 부처가 될 수도, 돼지도 된다는것 아닙니까?
국민들중 누군가는 모멸감을 느끼고, 수치심을 느끼고, 상처를 받게 됩니다.
그렇게 또 한명 , 또 한명... 국민들은 대통령에게서 점점 멀어집니다.
왕관의 무게를 견디시기 힘드십니까? 아주 조금의 불편함도 참기 힘이 드십니까?
그 자리가 원래 그런 자리 아닙니까? 싫은소리도 듣고, 욕도 먹고....
세상에 100%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단점 많으신 분이셨습니다. 본인을 스스로 인정하세요.
국민과 싸우려 드시지 말고, 그럴수록 고개를 더 숙이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적이 아닙니다.
협치와 통합이라 늘상 말씀하시면서, 항상 분란의 중심엔 대통령이 계십니다.
그만 하십시오. 지칩니다. 제발 국민들 숨좀 쉬게 ... sns 그만 하세요 . 기자회견도 그만 하세요.
제발 멈춰주십시오.
댓글 (13)
-
수수레실
06.27 · 112.♡.30.228
-
안안녕클리앙
06.27 · 203.♡.108.204
트럼프도 아니고... 트윗질 좀 그만했으면 해요
SNS나 하고 있으니... 한가합니까?
-
Ffsszfeaja
06.27 · 218.♡.105.241
다름을 못받아들이고 혐오하며 갈등을 일으키는 사람들,공동체보단 내이익만 생각하는 사람들을 걸러내지못하고 영입해놓고 왜싸우냐고 하면 지지자들한테 책임떠넘기기나 다름없죠.. 결국 인사를잘못한대통령 책임이 가장크죠
-
MMediapunta
06.27 · 118.♡.25.226
근대 아이러니하게도 본인만 쏙 빼고 나머지 부족한사람들이 싸우고 있고 자신은 심판자 처럼 연설을 합니다. 본인 스스로 반성은 현시점에서 힘든 정신상태라고 보고 여론조사로 크게 압박해야 바뀔거 같네요. 대통령은 지금 의지가 상당히 강한 상태같습니다.
-
Jjjlove
06.27 · 119.♡.105.168
자해를 하고 있네요.
다 같이 망하자는건지. 뭔지.
조금만 더 지켜 봅니다.
-
사사이먼
06.27 · 125.♡.149.86
검찰개혁 지지부진한거나 인사 등을 비판하시면 되는데,
조선일보 억지기사 반박한 것으로도 문제삼으시면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댓글들도 가관이네요.
논리를 갖춰야 비판이 되죠 감정이 앞서면 되겠습니까. -
Cchoochoo
06.27 · 59.♡.49.34
자꾸만 자기를 드러내지 못해서 안달이 난 거 같습니다.
시장을 자꾸만 가는 것도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고 싶어서 아닌가 싶고요.
처음에는 민생을 챙기는 것으로 이해했으나 그 빈도가 너무 잦으니 자신이 이룬 성과와 포용의 방향성이 옳았다는 확신을 얻으려 자꾸만 방문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
DDufresne
→ choochoo
06.27 · 106.♡.130.40
초기엔 모르겠는데 요새는 윤석열 서문시장 가는 심리하고 비슷해보입니다
- 불
불타오르네
06.27 · 116.♡.117.35
맨날 본인의 시간은 5천만의 시간이라더니 X에 저딴 글 쓸 시간에 일을 하세요...
-
06.27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제발 좀 한 걸음 물러서서 현 상황을 생각해 보고 스스로를 돌아 볼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sns좀 그만 하시고 말입니다.